보물섬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저/박선식 역/윤혜원 그림 /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저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보물섬]에는 정말 보물이 들어 있습니다

[보물섬]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들과 사람들을 만나며 삶의 방법과 지혜를 얻는
어린 소년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그런 점이 세계의 많은 어린이들로부터 [보물섬]이 사랑받는 이유인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인물들의 생생한 모습, 뛰어난 이야기 구성, 어린 소년이 이야기하는 듯한 서술 등으로
여러분을 모험의 세계로 이끄는 [보물섬]이야말로 여러분이 찾은 진짜 '보물'이 아닐까요?

저자소개

글쓴이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서 토목 기사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스티븐슨은 아버지의 뜻에 다라 공과 대학에 입학했지만, 법학으로 전공을 바꾸어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미 문학에 마음을 빼앗겨 작가가 되기로 마음먹은 뒤라 변호사 일은 하지 않았습니다.
1883년, [보물섬]을 출간한 후 스티븐슨은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 [발란트레 경] 같은 화제작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마흔네 살의 젊은 나이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엮은이 박신식
풍납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계몽아동문학상' '아동문예문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아버지의 눈물] [마지막 산양 바우] [뚱이 형수와 오줌싸개 시동생] [등대지기 우리 아빠]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윤혜원
홍익대학교에서 금속조형디자인을 전공하고 아트 디렉팅 모임 'mqpm'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거울 앞에서 외쳐라(행운을 부르는 마법의 말)]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늙은 뱃사람
검둥개, 나타나다
죽음의 검은 쪽지
장님 퓨의 죽음
보물섬 지도
존 실버
항해를 시작하다
사과통 속에서 들은 이야기
낯선 사나이
히스파뇰라호를 떠나다
첫 번째 전투
요새에 도착하다
전투
히스파뇰라호의 선장이 되다
요새로 돌아가다
해적들의 포로가 되다
맹세
보물을 찾아서
결말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