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으로 본 초능력자 1권

박명운 | 유페이퍼 | 2013년 02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마법일까? 초능력일까? 마술로 보기엔 너무너무 신기한 초능력 따라잡기 누구나 한번쯤은 초능력을 지니고 싶다는 꿈을 가져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초능력자가 아니면 초능력을 발휘할 수 없다는 생각에 초능력은 아무나 따라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여길 것이다. 이 책은 어린이들이 관심을 갖는 소재인 ‘초능력’을 소개하기만 하는 데 머물지 않고 논리적인 사고와 순수한 탐구심으로써 초능력의 원리를 파헤치는 나오기의 활약상을 재미있게 그렸다. 여러 가지 초능력들을 세밀하게 관찰하여 그 해답을 찾아가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린이들의 사고력과 탐구심을 길러주는 데 아주 유용한 책이다. 과학적 사고의 밑바탕은 끈질긴 의혹이다. [과학으로 본 초능력자]의 주인공 나오기는 호기심과 승부욕이 강한 아이다. 지니지니 나라의 왕자였던 지니를 데리고 다니는 나오기는 유리겔라처럼 반 친구들 앞에서 멋지게 스푼밴딩을 하며 자신을 초능력자라고 뽐내는 하라에게 끊임없이 의혹을 품는다. 스푼밴딩은 초능력이 아니라 과학적인 원리에 의해 가능한 거라고 여기고 초능력자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만화가 아버지의 도움을 받는다. 아버지에게 과학적인 설명을 듣게 된 나오기는 친구들 앞에서 스푼밴딩의 비밀을 공개한다. 또한 인도에서 전학 온 바부르의 ‘피리를 불어 코브라 춤추게 하기’와 ‘못 방석 위에 앉기’ 등의 초능력도 과학적인 근거를 제시하며 누구나 할 수 있는 기술이라고 밝혀낸다. 이처럼 초능력의 비밀을 과학적으로 밝히는 것이 이 만화의 주요 내용이다. 이젠 나도 초능력자! 만화의 주인공들이 했던 초능력을 배울 수 있다. 이 책에 나오는 초능력들은 어린이들에게 신기하게 여겨질 것이다. 그리고 그런 신기한 능력들을 실제로 따라해 볼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장 사이사이에 등장인물들이 보여주었던 초능력을 배워보는 코너를 마련했다. 스푼을 휘게 하고 심지어 부러뜨리기까지 했던 하라의 스푼밴딩 르나르 성자의 공중부양 바부르의 못 방석 위에 앉기와 코브라를 춤추게 하기 빈 상자에 물건을 나타나게 하기 등을 모두 배워볼 수 있는 재미도 있다.

저자소개

박명운 주간지 ‘천하만화’로 작가데뷔를 하셨으며 아이큐점프에 덩크군단 시리즈를 연재하였고 ‘소년조선일보’에 《두두리》 《또띠블》 《지니지니》를 연재하였습니다. 서울문화사 씨알출판 눈높이교육대교 등에서 다수의 단행본을 출간하였으며 그 중 《덩크시리즈》와 《헤라클레스》는 필리핀과 대만에 번역 출간되기도 했습니다. ‘소년조선일보’에 연재하였던 《두두리》 《또띠블》은 단행본과 동화책 만화영화로 제작되어 MBC 뽀뽀뽀에 장기간 방영되기도 하였습니다.

목차소개

앞커버
저작권
작가소개 및 도움말
등장인물 및 차례
스푼벤딩 초능력
스푼벤딩의 비밀
인도에서 온 전학생
들통난 바부르의 초능력
전기 인간과 공중 부양
뒷커버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