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

이용성 | 파파스북 | 2018년 03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0원

판매가 15,000원

도서소개

이 책에서 나는 지금까지 내가 이뤄낸 일들 중에서 나의 삶과 일을 완전히 놀랍게 바꿔버린 일들을 공개할 것이다. 당신 역시 생각의 전환과 함께 행동의 전환으로 이어진다면, 오늘이라도 당장 내가 경험한 일들을 똑같이 해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나는 오늘도 눈을 뜨는 순간 나에게 주문을 외쳐준다.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 오늘을 시작할 때마다 가장 먼저 나에게 건네주는 첫 마디며, 놀라운 하루를 기대하며 세상에 던지는 나의 주문이다.

당신도 오늘 놀라운 일을 시작해 볼 준비가 되었는가?
어떤 문제 앞에서, 어떤 도전 앞에서, 혹은 어떤 일 앞에서 무섭거나 두렵거나 망설여진다면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라고 외치면서 과감하게 부딪혀보자.
당신이 부딪히지 않아서, 당신이 과감하지 않아서 예전에 당신이 놓친 수많은 기회와 일들이 있을 것이다.

혹시라도 지금 또 다른 자리에서 예전처럼 망설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스스로에게 외치자.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 그리고는 과감하게 뛰어들어 보자.
잃는 게 없고 얻는 게 더 많을 텐데 지금처럼 망설일 필요가 뭐가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기대보다 훨씬 잘 해낼 것이다.
당신의 능력을 믿고 오히려 놀라운 일을 찾아서라도 덤벼들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놀라운 일을 더 많이 할수록 당신에게는 놀라운 일들이 더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장담한다.
당신이 생각지도 못했던 엄청난 돈, 당신이 꿈도 꾸지 못했던 대단한 경험, 혹은 당신이 그토록 간절하게 원했던 인연들이 놀랍게도 당신에게 불쑥 다가올 것이다.

당신도 외쳐봐라.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 이렇게 말이다.
이것만으로도 당신의 삶, 당신의 일, 그리고 가장 가까운 당신의 하루가 오늘 놀랍게 바뀐다.

행동해야 함에도 주춤거릴 때, 두렵거나 긴장될 때, 혹은 나 자신에 대한 믿음이 약해질 때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건데 뭘 망설여하고 외친다. 그러면 갑자기 놀랍도록 나는 과감해지고, 두려움이 사라지며, 나에 대한 믿음이 강하게 몰려온다. 그리고 과감한 내 행동에 격려라도 해주듯 놀라운 일이 내게 생긴다.

그렇다면 나에게는 어떤 놀라운 일이 일어났을까?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라는 주문을 외치고 나서부터 말이다.
지금부터 나의 삶과 일을 완전히 놀랍게 바꿔버린 얘기를 하고자 한다.
당신에게도 오늘 놀라운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면서 말이다.

저자소개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라고 외치며 설레는 마음으로 눈을 뜨는 저자는, 남들이 소심하게 상상할 때 과감하게 행동하기 시작했다.

월 하루 강의하고 월천 벌기, 월 1,000만원 보험 상품 판매하기, 돈 한 푼 없이 5년 안에 1억 버는 무자본 안방창업 등이 과감한 행동 뒤에 따라온 놀라운 결과들이다.

과감한 행동에는 늘 진짜 인연, 대단한 경험, 그리고 원하는 돈이 따라온다고 믿는 저자는 어떤 문제 앞에서, 어떤 도전 앞에서, 혹은 어떤 선택 앞에서 두렵거나 망설여질 때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라고 외치면서 단호하고 과감하게 부딪힌다.

‘4시간 만에 책쓰기를 배우고 당장 나만의 책을 쓸 수 있는 방법’, ‘당신의 경험을 돈으로 디자인 해드립니다’, ‘멀티창업으로 월천벌기’ 그리고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 등 항상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강의를 기획한다.

오늘도 자신의 삶과 일에서 완전히 달라질 하루를 기대하는 많은 사람들이 저자의 강의를 찾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


프롤로그
오늘 당신의 삶과 일에서 완전히 달라질 하루를 기대하라


이 책을 읽기 전 당신에게 보내는 나의 메시지
챕터1. 당신이 눈뜨는 순간부터 오늘 놀라운 하루가 시작 된다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
챕터2. 하루 만에 내 책쓰기
챕터3. 월 1,000만원 보험 상품 판매하기
챕터4. 북 컨설팅으로 억대 연봉 달성하기
챕터5. 곱하기 10배 가격으로 서비스 상품 팔기
챕터6. 한 달에 하루 강의하고 월천 벌기
챕터7. 커피 한 잔을 400만원에 파는 비결
챕터8. 돈 한 푼 없이 무자본 창업 시작하기
챕터9. 멀티창업으로 안정적인 소득 만들기


이 책을 읽은 후 당신에게 보내는 나의 메시지
챕터10. 당신에게는 오늘 놀라운 일이 일어날 거다


에필로그
놀랍도록 과감하게 움직이고 믿을 수없이 비싸게 가격을 올려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