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마음의 평온

김현건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3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현실은 개인이 성장하기 위한 출발점의 교훈입니다. 우리는 주로 우리 자신과 세상에 대한 새로운 현실을 발견함으로 인해 인간으로서 성장합니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중요한 인생의 교훈을 배우게 되겠지만, 의식적으로 진실을 찾고 허위와 부정을 의도적으로 거부함으로써 성장을 크게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실제 개인의 성장이 진실한 성장입니다. 우리는 미래의 결과가 아무리 힘들고 불쾌하든 관계없이 새로운 현실을 받아들이고 드러내야 합니다.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일단 자신을 현실에 맞추면, 문제가 곧바로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중요한 단계를 밟게 될 것입니다.

문제를 부인하는 것은 현실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말하는 거짓말은 더 많은 거짓말을 낳고 자신의 잠재력에 부응하지 못하며, 참나real self와도 단절됩니다. 우리는 그런 식으로 살려고 여기 온 것이 아닙니다. 자신이 선택한 삶을 만들어내는 법을 배우려고 이 세상에 온 것입니다.

이 책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현실을 살펴볼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에게 무엇이 현실인지 구별하고 받아들이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런 개념은 매우 추상적일 수도 있으므로 일단 개념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자소개

서울 거주. 자유를 꿈꾸며, 그 속에서 자신을 성장시키며 기쁨을 찾고 있습니다. 서울 거주. <신념과 가치의 중요성>, <끌어당김의 법칙과 소원 이루기>, <두려움을 행복과 평화, 영감으로 바꿔주는 22가지 강력한 기법>, <성공으로 향하는 로드맵>, <시각화의 힘>, <감사, 가장 아름다운 삶의 도구> 등을 번역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1장. 당신이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
2장. 기대
3장. 올바른 판단과 수용
4장. 너 자신을 알라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