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발음으로 읽는 원서보카

윤규창 | 인카네이션 | 2018년 03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누구나 크리스마스에 얽힌 추억 하나쯤은 간직하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 지금부터 펼쳐질 이야기는 타임머신을 타고 40여 년을 시간여행해 가야 한다.

바로 통금이 있던 70년대, 천안과 구미라는 도시에서, 그것도 크리스마스 이브 날에 두 남녀에게 운명적이고도 기막힌 사건이 발생하는데….

이제, 신파 같으면서도 절제되고, 통속적인 이야기 같으면서도 세련된 크리스마스 이브가 맺어준 두 남녀의 극적인 사랑 이야기에 빠져보자! 당신의 생에도 한 번쯤은 이런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면서 말이다.

저자소개

윤규창은 대전고, 고려대 노어노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멤피스 주립대 경영학 석사, 미국 조지아주립대 부동산학 석사, 러시아 쌍끄트 뻬쩨르브르그대학 도시경제학 박사를 거쳐 주택산업연구원 수석연구원, 러시아 쌍끄트 뻬쩨르브르그대학 경제학과 조교수, 서울 어뮤즈 대표를 역임했다. 작품으로는 <불타는 반도>, <헌팅파티>, <간계>, <벨라와 바이올린>, <카스틸로섬의 죄수들>, <구월산 괴물지네> 등이 있다. 현재 경북 구미에서 영어학원을 운영하며 학생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