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손편지 마케팅 실전편

이용성 | 파파스북 | 2018년 02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세일즈맨 시절 상대방의 거절이 너무나 싫었다. 더구나 친한 친구의 매몰찬 거절에는 멱살이라도 잡거나 욕이라도 퍼붓고 싶은 경우도 있었다. ‘언제까지 이런 날들이 계속되어야 하나?’ 고민을 참 많이 했다. 결국 지금과 같은 세일즈 방식으로는, 앞으로도 거절이라는 녀석과 하루도 빠짐없이 다퉈야한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생각만 해도 끔찍했다.

그때부터 나는 거절을 극복하는 대신 거절의 싹을 없애기로 마음먹었다. 내가 연락하는 대신 고객이 연락하게 만들기로 한 것이다. 나만의 손편지는 그렇게 탄생되었다. 그러자 신기하게도 고객이 알아서 연락을 해오기 시작했다.

이 책은 내가 지금까지 손편지 마케터로서 현장에서 적용하였던 것 중에서 반응과 효과가 좋았던 사례로 구성되어 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의 상황과 사업에 맞게 활용해도 좋을 것이다. 반면 상황과 사업에 따라 맞지 않는 경우 나의 사례가 아니라고 넘어가기 보다는 각 사례의 하단에 실전 손편지 정복 TIP 부분을 꼭 읽기를 바란다. 실전 손편지 정복 TIP은 실전 손편지를 100% 활용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이 책을 철저히 파헤친다면 분명 자신만의 손편지가 어느 순간 탄생할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 그리고 당신의 마법 같은 손편지에 고객이 알아서 연락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책에 나오는 실전 손편지의 100% 활용을 넘어서, 당신의 사업에서 200%의 성과로 나타나길 뜨겁게 기대한다.



저자소개

고객확보를 위한 치열한 마케팅 전쟁터에서,
느리지만 꾸준한 자신만의 걸음으로 속도전을 펼치고 있으며
담담하지만 소탈한 자신만의 따뜻함으로 고객확보 접근전을 펼치고 있는
국내1호 손편지 마케팅 전문가이다. 잠재고객 발굴을 위한 차별화된 손편지를 쓰기 시작하면서 2억 원이 넘는 소득을 받는 비약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1. 석세스레터 - 90일 만에 신규고객 100명 창출하는 손편지 마케팅 기술
2. 이래도 보험설계사를 할 것인가? - 왜 보험설계사라는 같은 직업을 선택했는데 그 결과는 모두 다를까?
3. 손편지 보내기 전 확인하면 비약적으로 매출이 오르는 핵심 8가지
4. 고객을 모아주는 마법의 손편지 마케팅
등을 집필한 저자이다.

현장에서 치열하게 익힌 자신만의 손편지 마케팅을 '석세스레터 성과스쿨'이라는 블로그를 통해서 전파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저자의 특화된 손편지 마케팅을 통해서 자신만의 잠재고객을 발굴하고자 하는 수많은 세일즈맨들과 마케터, 그리고 사업가들이 즉각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

시작하며
100%의 활용을 넘어 당신의 사업에서 200%의 성과로 나타나길 바라며

실전 손편지 정복하기
01.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정부지원금을 찾아드립니다
02. 경매 일일 특강 & 참(眞)한 재무설계
03. 부자로 사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행복하게 사는 것
04. 간호사 선생님을 위한 참(眞)한 여자를 위한 참(眞)한 재무설계
05. 돈 한 푼 없이 5년 안에 1억 모으는 100만원 창업의 비밀

마치며
당신의 마법 같은 손편지에 고객이 알아서 연락을 할 것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