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군수군 수수께끼 속닥속닥 속담퀴즈 <우리의 몸 편>

글 송지혜 이혜림 / 그림 이창섭 | 가나출판사 | 2018년 02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웃음이 터지고 상상력이 터지는 재미있는 어휘 게임북
이 책은 가나출판사의 새로운 초등 저학년 시리즈인 “웃다 보면 공부가 되는 초등 저학년 수수께끼 시리즈”의 세 번째 책입니다. <우리의 몸 편>에서는 우리 몸 여기저기의 이름과 역할, 몸이 내는 소리, 몸에 생기는 질병 등을 소재로 숨은그림찾기, 수수께끼, 이색 문화이야기와 나라 별 속담, 가로세로퍼즐이 쉼 없이 이어집니다.
수수께끼는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이 재미있게 마치 게임을 하듯 어휘와 상식을 익히고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깔깔 웃다 보니 어느새 공부가 되는 경험, 지금 함께 <수군수군 수수께끼 속닥속닥 속담퀴즈> 속으로 떠나볼까요?

저자소개

★ 글 / 송지혜
부산대학교 분자생물학 전공,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과학언론학 석사 수료.
어린이 책을 만들고 쓰는 일을 하고 있어요. <알기 쉬운 원소도감>을 번역하고, <초등교과서 어휘능력 12000> 시리즈의 집필위원으로 활동하였습니다.

★ 글/ 이혜림
어린이 과학잡지 <어린이과학동아>의 기자로 활동하며 어린이 독자들과 소통하는 즐거움으로 하루하루가 행복하다는 천생 어린이 전문 기자. <우주선 안에서는 방귀 조심!>을 공동 집필하였습니다.

★ 그림/ 이창섭
서울에서 그림 공부를 했지만 조용한 곳이 좋아서 다시 마 산으로 돌아왔습니다. 이곳에서 개구쟁이 아들, 더 개구쟁이인 딸, 그리고 두 멍멍이와 함께 살면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북적북적한 작업실에서 <하나에 하나씩 놀이공원>, <날아라 마법 빗자루>, <통째로 이해되는 세계사 2, 5, 8> 등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이 책을 함께 하시는 부모님들께
1. 우리의 얼굴
2. 우리의 몸
3. 우리의 몸속
4. 우리의 뼈와 피
5. 아야! 몸이 아파
6. 배설과 배출
7. 느낌과 감정
8. 몸에서 나는 소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