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 알퐁스 도데 베스트 단편선

알퐁스 도데 | 한비미디어 | 2018년 02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알퐁스 도데 베스트 단편선『별』. 이 책은 작가의 고향인 프로방스 지방의 풍경과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시적 환상이 넘치는 작품들이 실려 있는 단편집 [풍차 방앗간 편지], 프로이센-프랑스 전쟁에 참가했던 경험과 파리 코뮌의 체험을 바탕으로 전쟁의 비극과 조국애를 사실감 있게 그려낸 대표 단편집 [월요 이야기]를 담았다.

저자소개

저자 : 알퐁스 도데
알퐁스 도데는 프랑스의 소설가이다. 특유의 유머와 풍자로 불행한 이들에 대한 연민과 고향 프로방스 지방에 대한 애정을 담은 작품을 많이 남겼다. 1874년에 파리의 상업 계급을 깊이 연구, 관찰하여 쓴 《동생 프로몽과 형 리슬레르》로 '아카데미 프랑세즈 상'을 수상했고, 40여 년간 문학 활동 후 파리에서 눈을 감았다.
주요 작품으로 중편소설 《알프스의 타르타랭》, 유명한 《별》이 실린 단편소설집 《풍차 방앗간 편지》와 《마지막 수업》이 실린 단편소설집 《월요이야기》, 비제가 작곡함으로써 유명해진 희곡 《아를르의 여인》 등이 있다.


역자 : 박정윤
박정윤은 1959년 충남 예산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불문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개인사업을 하면서 틈틈이 번역 일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풍차 방앗간 편지>

코르니유 영감의 비밀
고세 신부의 불로장생주
퀴퀴냥 본당의 신부
싱기네르의 등대
노인들
아를르의 여인
황금 뇌를 가진 사나이의 전설

<월요 이야기>
마지막 수업
베를린 포위
돌아온 알제리 병사
어머니
소년 첩자
당 구
나룻배
파리의 백성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