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진동 바꾸기 7일 코스

릴리 젠슨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2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돈에 대한 진동의 장벽을 해제하고 삭제해서 다시 강력하게 프로그래밍하는 첫 걸음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그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풍요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당신의 욕망을 지지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7일 동안 강력한 4단계의 에너지로 충만한 확언 프로세스를 사용할 것입니다. 확언은 자신이 창조하고 싶은 것을 우주에게 진술하는 선언입니다. 확언은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효과적입니다. 제대로 사용될 때 확언은 당신의 에너지 진동 수준을 올려줄 뿐만 아니라 잠재의식을 다시 프로그래밍하여 확언하고 있는 내용을 믿게 합니다. 이것은 차례차례로 당신의 생각과 말을 유형적이고 눈에 띄는 결과로 변형시킵니다.

이 에너지 전환 프로세스를 사용할 때 논리적 사고가 가질 수 있는 의심을 중지하고, 어떻게 그렇게 되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하더라도 일단은 이 프로세스가 장애를 없애고 돈과 풍요의 진동과 당신을 일치시켜준다는 사실을 신뢰하세요. 이 프로세스는 절대적으로 효과가 있지만 처음에는 신뢰를 가져야합니다.

이 코스는 매일, 7일 동안 돈에 관한 진동을 다시 프로그래밍하는 연습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매일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글로 쓰인 확언 프로세스를 거치며 짧은 명상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자기 자신과 타인 그리고 우주에게 확언을 소리 내어 말하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매일의 확언을 자신의 삶에 반영하는 방향으로 작은 행동을 취합니다.

이 코스의 글쓰기 부분을 할 때 (컴퓨터나 기타 전자장치에 입력하지 않고 종이에 직접 자신이 선택한 확언을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의 손으로 직접 쓰면 열정적인 과정에 더 깊이 연결되고 그것은 매우 강력해집니다.

이 코스의 일일 레슨은 실제로 실천에 옮겨 해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만약 절대적으로 공감할 수 없는 에너지 확언이 있다면, 사용하지 마세요. 가능하거나 진실이라고 믿지 않아서 저항하는 것과 인생에서 당신이 만들고자하는 것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저항하는 것은 차이가 있습니다. 일치하고 싶지 않은 확언이 있다면, 그냥 그날 다른 확언을 택해서 사용하세요.

오늘은 레슨 1, 내일은 레슨 2, 모레는 레슨 3... 이런 식으로 작업하면 됩니다. 나는 재미있고 영감을 깨우는 방식으로 돈과 풍요, 부의 진동을 재프로그래밍하는 7일이 지나면 당신이 얼마나 행복해지고 영감을 얻게 되었는지 놀라리라고 믿습니다. 야호!

자, 이제 시작합시다!

저자소개

릴리 젠슨 Lily Jensen
www.YourPersonalAgreement.com

목차소개

돈의 진동 바꾸기 코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Day 1
Day 2
Day 3
Day 4
Day 5
Day 6
Day 7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