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의 길 7일 코스

릴리 젠슨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2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축하합니다. 목표와 꿈에 진동을 맞추기 위한 이 코스의 첫 번째 단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일관성 있게 행동하고 열정적이며 깊은 의미가 있는 삶을 살겠다는 당신의 열망과 용기를 인정합니다! 나는 이 쉽지만 심오하고 강력한 프로세스를 매일매일 따른다면 틀림없이 영감을 얻게 되리라고 믿습니다. 당신이 일상적인 행동으로 경험하게 될 추진력은 목표와 꿈에 더 가까이 다가갈 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욕망이 촉발될 것입니다.

이 코스는 하루에 한 걸음씩 나가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매일, 이 책에 실린 개념을 읽고 행동으로 옮기기만 하면 됩니다. 일단 완수하면, 하루 종일 연습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활기찬 진동을 지속적으로 높게 유지하고 목표와 꿈에 맞출 수 있는 보너스 행동이 주어집니다.

오늘은 레슨 1, 내일은 레슨 2, 다음날은 레슨 3, 이런 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그리고 단 1주일 만에 자신의 에너지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자, 시작합시다!

저자소개

릴리 젠슨 Lily Jensen
www.YourPersonalAgreement.com

목차소개

에너지 변환 코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레슨 1. 당신의 미래를 주장하라
레슨 2. 사랑과 행복, 기쁨과 감사
레슨 3. 감사에 집중하라
레슨 4. 시각화의 힘
레슨 5. 신뢰할 수 있는 친구의 소중한지지
레슨 6. 자기 연민
레슨 7. 자기 점검
축하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