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순수한 사람 -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 하나님이 축복하시는 사람

윗트니스리 | 한국복음서원 | 2005년 01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일생을 복음 전파를 위해 헌신한 위트니스 리. 이 책은 1950년 타이페이에서 위트니스 리가 전한 메세지로 구성되어 있다. 구원받은 사람이 생명 안에서 진보하는 길, 순수한 마음을 가짐, 사람 안에 하나님의 빛을 가리는 모든 것을 제거함, 죄들을 자백함, 하나님의 빛 비춤을 구함, 하나님께 헌신함, 그리스도 안에서 합당하게 봉사함 등에 관한 열가지 메시지를 전한다.

저자소개

1905년에 중국 북부에서 태어나 그리스도인 가정에서 자라났다. 19세 때에 그는 그리스도께 완전히 사로잡혀, 즉시 그의 일생을 복음 전파를 위해 헌신했다. 그의 봉사의 초기에 그는 유명한 설교자, 교사, 저술가인 워치만 니를 만났다. 위트니스 리는 워치만 니의 지도 아래 그와 함께 일했다.


1943년에 워치만 니는 위트니스 리에게 상해 복음서원이라는 그의 출판 사업의 책임을 맡겼다. 공산당이 1949년에 점령하기 전에 위트니스 리는 워치만 니와 그의 다른 동역자들에 의해 대만으로 보내어져 사역했으며, 대만에 있는 교회들은 중국 본토에서 새로 피난 온 단 350여 명의 성도들에서 5년 내에 20,000명으로 성장했다.

1962년에 위트니스 리는 미국으로 가야 한다는 주님의 인도를 느끼고 캘리포니아에 정착했다. 미국에서 섬긴 35년간 그는 주중 집회들과 주말 특별 집회에서 칠팔천 여 메시지를 전했다.


그가 전한 말씀들 중 많은 것들이 400여 개 이상의 제목으로 출판되었다. 그 중 많은 책들이 14개 이상의 언어들로 번역되었다.

그의 공식적인 마지막 특별 집회는 91세 때인 1997년 2월에 있었다. 그는, 하나님의 목표는 편협한 종파주의가 아니라 그리스도의 몸이라는 확신을 굽히지 않았고, 믿는 이들은 이러한 확신에 반응하여 단순히 그들의 지방에 있는 교회로서 모이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러시아와 많은 동구 국가들에도 새로운 교회들이 세워졌으며, 미국에서는 기독교 방송을 통해 그의 메시지들을 들을 수 있다.

목차소개

서문

1. 마음이 순수한 사람
2. 빛을 가리는 모든 것을 제거함
3. 구원 후의 첫 단계 - 누룩을 제거함
4. 죄들을 자백하고 빛 비춤을 구함
5. 주님께 헌신함
6. 양심을 처리함
7. 양심에 따라 살고, 하나님 앞에서 삶
8. 사람에게 '이것'은 불가능하지만, 하나님께는 모든 것이 가능함
9.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음
10. 하나님을 섬기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처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