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가 있는 피부이야기

임이석 | 가교출판 | 2002년 09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피부과 의사 3명이 알려주는 피부관리법과 전문 클리닉. 테마별로 피부질환을 나누어 수록했고, 최신 피부성형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다. 모공수축과 각질제거, 여드름 관리법, 노화방지와 주름살 제거는 물론이고 유명인들이 털어놓는 평소 자신만의 피부관리법 노하우도 싣고 있다.

저자소개

임이석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부속병원 피부과를 수료했다. 대한 나관리 협회 나병연구원 피부과 과장, 일본 동경 준텐도 의과대학 피부외과학 연구 강사, 성애병원 피부과 과장을 거쳐 현재는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외래 교수, 대한 레이저 학회 정회원, 대한 피부과 학회 정회원, 미국 피부과 학회 정회원, 미국 미용 레이저 학회 정회원, 국제 모발이식 학회 정회원, 대한 피부외과학 정회원, 대한 의진균학회 정회원, 대한 코스메틱 피부과 학회 정회원, 국제 미용 레이저 외과학회 정회원, 유럽 모발 이식학회 정회원이다. 현재 테마피부과 병원 공동원장이다.

목차소개

제1장 아름답고 깨끗한 피부이야기 제2장 건강하고 싱싱한 피부이야기 제3장 젊고 탱탱한 피부이야기 제4장 피부혁명! 최신의술의 피부이야기 제5장 재미있고 유익한 피부이야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