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비를 타고

심경희 | 하얀새 | 2006년 10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평생 사랑할 거라 생각한 한 남자를 잃고 3년을 죽은 듯 살아온 이지연. 그런 그녀의 앞에 눈부시게 하얗게 탈색한 머리칼을 가진 남자 한혁이 나타난다. 한 남자를 가슴에 묻은 상처로 인해 다시는 누구도 사랑하지 않으려는 지연. 혁은 지연의 가슴속으로 들어오려 하지만 지연은 그런 혁의 사랑이 무서워 자꾸만 그에게서 도망치는데….

저자소개

1970년 울산에서 태어나 1993년 부천대를 졸업 했다. 2003년 2월부터 인터넷 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2006년 현재 로망띠끄에서 를 연재 중이다. 지은 책으로 , , , , 등이 있다.

목차소개

한 걸음 _ 만남 두 걸음 _ 빗속으로 세 걸음 _ 다가서기 네 걸음 _ 100미터 전 다섯 걸음 _ 관심 여섯 걸음 _ 인연의 고리 일곱 걸음 _ 인연은 만드는 거야 여덟 걸음 _ 한 발 다가서기 아홉 걸음 _ 함께 한다는 건 열 걸음 _ 사랑, 사랑, 사랑 열한 걸음 _ 가면 벗기 열두 걸음 _ 석고대죄 열세 걸음 _ 사랑은 비를 타고 열네 걸음 _ 전화위복 열다섯 걸음 _ 연애의 철칙 열여섯 걸음 _ 사랑해! 열일곱 걸음 _ 함께 걷기 열여덟 걸음 _ 넘어야 할 산 열아홉 걸음 _ 사랑고백 스무 걸음 _ 고비 마지막 걸음 _ 무지개를 보다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