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난치병 돈 안 써야 고칠 수 있다 - 30년 동안 자연건강법으로 난치병 환자들을 돌본 임상 보고서

신영호 | 새로운사람들 | 2005년 03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30년간 자연건강법으로 난치병 환자들을 돌본 임상 사례를 모아놓은 것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난치병이란 선대(先代)로부터 물려받은 건강상의 나쁜 요인에 더해서 자신의 생활 중에서 건강에 나쁜 영향을 주는 요인들이 축적되어 나타난 결과라고 말한다. 이러한 난치병은 의사가 고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원인 제공자인 자신이 스스로 고쳐 나가야 하는 것이다. 저자는 개인의 노력과 자연건강법을 적용하여 병을 치료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한다. 이 책의 저자는 30여 년간을 갖가지 병명의 환자들을 대했지만 그가 안내한 치료법은 한 가지로 동일하였다. 생수 마시기, 운동 요법, 냉·온욕, 관장, 초소식 또는 단식 그리고 산책이 그가 안내한 주된 치료법이다. 암 환자든, 당뇨병 환자든 혹은 낯선 질병에도 그는 같은 치료법으로 안내했다. 괜히 돈 들이며 치료할 것이 아니라, 자연건강법에 따른 자연치유력의 극대화로 생명력을 소생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하는 책.

저자소개

1983년 독자적으로 효소건강법을 연구하여 효소를 이용한 초소식을 실현했으며 1990년부터 1994년까지 의정부 샌내단식원과 송추단식원을 운영했다. 1995년부터 현재까지 한국자연건강회 청원자연생활분회 분회장과 한국자연건강회 이사를 맡고 있다.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인터넷 공간의 사이버 상담을 통해 자연건강요법을 더욱 널리 보급해나가고자 한다.

목차소개

책머리에 - 안 낫는 사람은 있어도 안 낫는 병은 없다 추천의 글 - 건강은 행복의 첫째 요건(배성권) 추천의 글 - 타고난 치료사의 체험기(김태수) 추천의 글 - 자연으로 돌아가는 방법이 진보다(강혜숙) 제1부 두드려라, 그러면 생명의 길이 열린다 건강의 4대 원칙과 운동요법 / 숙변의 실체 / 암의 예방과 치유 / 변비와 미용 / 단식과 초소식 아이들이 큰일 났다 / 약의 포로가 늘고 있다 / 잘못된 식생활은 모든 질병의 입문 제2부 자연의 공짜 치유력이 만성 난치병 고친다 뇌경색 / 뇌종양 / 뇌혈관 종양 / 간경화 / 간암 / 고혈압 / 상대정맨 폐쇄증 / 당뇨병 폐암 /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 방광암 / 갑상선 암 / 유방암 / 임파선 암/베제트씨병 버거씨병 / 루프스병 / 윌슨씨병 / 크론병 / 목디스크 / 척추 디스크·측만증 / 강직성 척추염 대장궤양 / 망막 이탈증 / 녹내장 / 수정체 초박증 / 류머티스 관절염 / 위하수 / 기관지 천식 불임증과 임신기피증 / 당뇨, 고혈압, 신장결석, 그리고 암 / 다발성 경화증 / 신부전증 우울증 / 이상한 병 / 플라스틱 같은 손가락 / 성형수술로 바로잡을 수 없는 얼굴 확신과 의지력으로 살았다 / 10일 만에 사라진 희귀병 : 복합 통증 증후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