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읽는 책이 좋아 03 - 학교 다니기 싫어

김정희 | 주니어랜덤 | 2011년 03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950원

판매가 5,950원

도서소개

『학교 다니기 싫어!』는 유치원에 다닐 때와는 확연히 달라진 학교생활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한 주인공 환희의 이야기입니다. 환희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 제 시간에 맞추어 등교하는 일도, 열 번 쓰기 숙제도 다 힘들기만 해요. 하지만 엄마는 도와주기는커녕 학교 다니는 형님은 무조건 혼자서 해야 한다고 그래요. 어떤 괴물이 학교를 만들었냐고 불평을 늘어놓는 환희에게 학교 가는 일이 즐거워지는 일이 생겼어요. 과연 환희를 바꾸어놓은 묘약은 무엇일까요?

저자소개

글 : 김정희 현재 환경과 생태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농사를 지으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껏 『국화』, 『야시골 미륵이』, 『노근리, 그 해 여름』, 『대추리 아이들』과 같은 우리나라 근현대사를 다룬 작품들을 펴냈으며, 그 밖에도 『내 친구 야야』, 『역사 여행으로 푸는 불가사의』, 『하늘나리 꽃밭의 무당벌레』, 『지옥에 떨어진 두 악당』, 『별이네 옥수수밭 손님들』 등 다양한 작품을 썼습니다. 그림 : 김창희 한국일러스트레이션 학교와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습니다. 현재 자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며, 언제나 즐겁게 그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린 그림으로는 『엄마를 도둑 맞았어요』, 『말썽꾸러기 탈출 학교』, 『할아버지와 나는 일촌이래요』, 『하늘 친구 땅 친구』 등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1. 열 번 쓰기 2. 지각 대장 3. 발 달린 숙제장 4. 바뀐 반성문 5. 칭찬 쪽지 6. 난 할 수 있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