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단계 심플한 소원성취 비법

5 Simple Steps to Creating Whatever You Desire

아드리안 쿠퍼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7년 12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항상 기억하라. 당신이 될 수 없거나 할 수 없는 것, 가질 수 없는 것은 절대적으로 없다는 사실을.

소원성취 과정에 들어가기 전에 자신의 삶과 주변 사람들의 인생에서 실현되길 바라는 구체적인 목표를 과연 진정으로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 깊이 숙고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때로는 당시에 매우 좋은 아이디어이며 바람직한 생각으로 보였던 것이 막상 현실로 드러나면 바람직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질 때도 있다.

진정한 소망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탐욕이나 에고의 요구를 바탕으로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테면 스스로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경우가 그러하다. 돈을 예로 들자면 돈을 소망하기 전에 이 돈 또는 실체화하고자 하는 것이 자기의 삶뿐만 아니라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의 삶에 실제로 무엇을 추가시킬지 깊이 생각하거나 명상해야한다.

소망하는 것을 창조하는 과정은 자연스러운 것이며 모든 사람에게 부여된 능력이다. 단지 그것을 모르고 있거나 깨닫지 못할 뿐이다. 우주는 무한히 풍요롭다. 부나 다른 어떤 것에도 한계는 존재하지 않는다.

의심할 여지없이 실제로 자신이 창조주,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장엄한 우주의 공동창조자, 근원, 첫 번째 원인, 하나님의 한 부분이라는 사실을 아는 순간 당신은 어떤 의심도 넘어서서 모든 소원을 성취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5단계 실체화 프로세스

실체화의 과정은 개념적으로 매우 간단하다. 알기, 요청하기, 경험하기, 행동하고 감사하기의 다섯 단계로 구성된다.

1)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알라.
2) 원하는 것을 요청하라.
3) 원하는 것을 경험하라.
4) 욕망을 향해 행동하라.
5) 감사하라.

이 5단계는 무엇이든 절대적으로 물리적 현실로 나타낼 수 있게 해준다. 일단 이 프로세스를 배우고 나면 자연스럽게 자신의 존재 속에서 적용하고 욕망에 정확히 상응하는 세계를 빚으면서 자신만의 현실을 의식적으로 만드는 창조자가 될 것이다. 내가 될 수 없거나 할 수 없는 것, 가질 수 없는 것은 절대적으로 없다는 사실을 알면서 무한한 기쁨과 조화, 성취를 누리는 마법 같은 삶을 살 수 있다.

저자소개

아드리안 쿠퍼는 “우리의 궁극적 실재와 삶, 우주와 인류의 운명Our Ultimate Reality, Life, the Universe and the Destiny of Mankind”를 저술했습니다.

목차소개

서문 – 소원성취의 다섯 가지 단계
Step 1 –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알라
Step 2 – 원하는 것을 요청하라
Step 3 – 원하는 것을 경험하라
Step 4 – 욕망을 향해 행동하라
Step 5 – 감사하라
결언
함께 읽으면 좋은 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