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끝이 아니다

린 그라본 | 현대미디어 | 2011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구전과 문학, 종교와 철학엣 단편적으로 전수된, 수세기 동안 소수의 사람들만 알고 있던 '부와 성공의 마법같은 법칙'을 담은 책. 건강과 부, 행복을 얻는 지혜를 전달하고, 행복한 삶과 물리적 성공을 동시에 안겨주는 놀라운 비법을 알려준다. 저자는 '느낌이 갖는 놀라운 힘'을 오랫동안 연구한 사람으로 어떻게 느끼는지에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삶을 창조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저자소개

느낌의 법칙'을 10년간 연구한 뛰어난 저술가. 긍정적 생각과 간절한 믿음이 자신의 삶을 강력하게 만드는 힘이 된다며, 생각과 느낌에 따라 우리의 삶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에 대해 오랫동안 연구해 온 그는 뉴저지 주 쇼트힐스에서 자랐으며, 뉴욕시에서 광고분야의 일을 시작으로 직업의 세계에 뛰어들었다. 그 이후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청각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해왔으며, 워싱턴주에서 '맑은 영혼'을 위한 컨설팅 사업을 운영했다. 그의 첫번째 저서 『12단계를 넘어서 Beyond the Twelve Step』와 시청각 교육 프로그램 「인생 코스 101가지 Life Course 101」는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근느 일주일 후, 한달 후, 일년 후 그리고 10년 후 새롭게 바뀔 자신의 모습을 그리며 강연과 저술 활동을 활발히 하였다.

역자소개

고려대 노어노문학과와 성균관대 대학원 번역학과를 졸업하고 번역교육트랜스쿨에서 번역과정을 이수한 후,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은 『우리가 선택한 미래』『성공적인 5가지 황금률』『과식의 종말』『가난한 마음, 마더 데레사』『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등 많은 책이 있다.

목차소개

시작하면서 제1장 끝이 있는 곳에 시작이 있다 제2장 모든 좋은 것들을 끌어오는 느낌의 힘 제3장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을 분명히 알라 제4장 진정 원하는 순간 이루어진다 제5장 현재의 상황에는 신경쓰지 말라 제6장 좋은 느낌 속으로 들어가라 제7장 마음이 현실로 나타나는 우주의 법칙 제8장 삶과 행복, 성공의 연금술 제9장 인간관계와 그 밖의 보배들 제10장 생각과 느낌이 운명을 바꾼다 제11장 우리의 삶은 언제나 새로운 시작이다 제12장 우리의 삶에 행운을 불러들이는 30일 프로그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