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Best 3 (개정판)

설민석 | 휴먼큐브 | 2017년 1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300원

판매가 3,300원

도서소개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의 엑기스만 모은 E-book 전용 특별 보급판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Best>!
역사 분야 베스트셀러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중에서 가장 유익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인물, 사건, 문화유산 세 가지 주제로 모은 E-book입니다.
어렵고 고리타분하게만 생각했던 한국사를 ‘역사 읽어주는 남자’ 설민석과 함께 재미있고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Best>는 1,000명의 독자들이 선정한 가장 감동적이고 유익한 꼭지만 실어 한국사에 관심을 갖고 있는 독자들이 첫 책으로 선택하기에 부담 없이 좋은 내용입니다.

저자소개

설민석 선생님의 강의는 유익함과 재미를 뛰어넘어 감동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메시지, 대중들에게 꼭 필요한 지식을 한국사와 접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전달합니다. ‘한국사는 지루하고 딱딱하다’는 선입견을 깨고, 함께 배우고 이야기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로 인식됩니다. 20년 이상을 수험생들을 위한 강의를 했고, 지난 몇 년간은 누구보다도 열심히 대중에게 ‘역사 읽어주는 남자’로 한국사 대중화에 앞장섰습니다.
앞으로도 강의, 강연, 저서,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사 저변 확대를 위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한국사 전문가가 되는 그날까지, 설민석의 한국사 사랑은 계속됩니다.


약력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 석사
2017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특별상 수상
2016년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
2016년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
2014년 대한민국창조신지식인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
現 단꿈교육 대표이사
現 이투스 한국사 대표강사
現 오마이스쿨 인문학(한국사) 강사
現 티처빌, 한국교원연수원 한국사 강사
前 EBSi,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

저서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 『설민석의 한국사는 살아있다』 시리즈, 『설민석의 첫출발 한국사(연표)』, 『역적의 아들, 정조』, 『전쟁의 신, 이순신』, 『버림받은 왕자, 사도』,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등

목차소개

1. 선덕여왕의 매력 발산
2. 삼천궁녀의 미스터리, 의자왕
3. 이성계가 말 머리를 돌리던 그날 1
4. 이성계가 말 머리를 돌리던 그날 2
5. 이소룡도 반해버린 한국의 탑
6. 읽는 데만 30년! 팔만대장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