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ian (영어로 읽는 세계문학 319)

헤르만 헤세 | 내츄럴 | 2017년 12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데미안> 영문판.
1919년에 출간된 헤르만 헤세의 경장편소설.
이 작품은 제1차 세계대전에서 중상을 입은 ‘싱클레어’라는 청년의 수기(手記)형식으로 되어 있다. 싱클레어는 부모의 따뜻한 보살핌과 기독교 신앙의 가르침 안에서 자라는 평범한 소년이었다. 그는 부모가 품어주는 밝은 세계의 평안함 속에서 안락(安樂)을 누렸지만, 동시에 부모의 세계 밖에 있는 어둠의 세계에도 두려움과 함께 호기심을 갖고 접촉하고 있었다. 그곳은 때로는 욕설과 싸움이 있었지만, 때로는 솔직한 감정의 교류가 그를 유혹하고 있었다. 싱클레어는 자신의 환경으로부터 밝음과 어둠의 두 세계를 발견하고 모두 마음에 품으면서, 어느 곳에도 온전히 속하지 못한 채 갈등하던 중 연상(年上)의 친구 ‘데미안’을 만나게 되는데...

저자소개

헤르만 헤세 (Hermann Hesse)
1877~1962. 독일의 소설가, 시인. 남독일 슈바벤 주의 소도시 칼프(Calw) 출생.
제1차 세계대전 당시 반전주의적 태도로 극우파들의 애국주의에 반대했다가 독일에서 매국노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그의 이러한 돌출된 행동은 당시 지식인들이 전쟁을 비판하기는커녕, 오히려 전쟁을 지지하고 다른 민족에 대한 미움을 부추기기까지 하는 극우성(極右性)을 보이는 것에 대해 실망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식민지로 전락한 아시아를 보면서 환멸을 느꼈지만, 아시아 여행 경험(1911년)으로 느낀 사해동포주의(四海同胞主義)도 그의 애국주의 반대 집필의 배경이 되었다. 이때 나온 작품이 <데미안 Demian>이다.
주요 저서에 <수레바퀴 밑에서 Unterm Rad>(1906) <데미안 Demian>(1919) <싯다르타 Siddhartha>(1922), 1946년 노벨문학상 수상작 <유리알유희 Das Glasperlenspiel>(1943) 등이 있다.

목차소개

Introduction
Prologue
1. Two Realms
2. Cain
3. Among Thieves
4. Beatrice
5. The Bird Fights Its Way Out of the Egg
6. Jacob Wrestling
7. Eva
8. The End Begin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