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해 잠재의식을 프로그램하라

Reprogram Your Brain For Success

이포라티스 보보라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7년 11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모든 행동은 생각과 함께 시작된다. 생각과 행동은 우리가 가는 방향을 인도하고 삶을 있는 그대로 정직하게 대하게 해준다. 결정을 내려야할 때 우리는 자기 자신과 주위 사람들에게 가장 유익하고 긍정적인 결론을 얻도록 뇌의 기능을 사용해서 당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추론한다. 지금 현재 인생의 어떤 위치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우리 모두는 보고 듣고 경험하는 것을 통해 동일한 루트를 이용해 결정을 내린다. 쉬운 표현으로 다시 말하면, 나쁜 생각을 하면 나쁜 일이 일어나고 좋은 생각을 하면 좋은 일이 일어난다.

우리가 믿는 사고방식은 의식구조에서 비롯된다. 의식구조는 인생에서 일어난 일을 생각하고 합리화하는 방식을 지시하며 직면하는 모든 문제 또는 그 결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의식의 수준이 주어진 시간에 주변 환경을 식별하는 방법을 통제한다. 하지만 의식 수준은 우리가 인식하는 것에만 관여한다는 사실을 아는가? 그렇다. 의식은 눈과 귀로 들어오는 것을 받아들이고 처음에는 그 정보를 저장하지만 물론 거기서 끝나지 않는다. 다른 단계들이 부가된다. 의식보다 생각을 더 많이 통제하는 다른 수준의 마음이 있으며 그것이 바로 잠재의식이다.

실제로 잠재의식은 의식으로 들어오는 생각을 처리한다. 잠재의식은 생각을 취하고 그것을 행동에 옮기게끔 관여한다. 최종 프로세스는 다시 생각이라는 형태로 피드백 되어 의식에 전달된다. 이 생각에는 또한 감정이 결부된다. 이렇게 전달되는 생각의 힘은 매우 강력하다.
생각이 의식에 떠오를 때 그것은 우리가 가진 마음의 프로그램과 조화를 이룰 수도 이루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런 마음의 프로그램은 어렸을 때 우리 내면에 뿌려진 것이다. 이것은 태어난 날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그래서 우리를 속박하고 제한하는 신념으로 인해 실제 특정한 생각을 수용할 수도 거부할 수도 있다.
우리는 생각하는 대로 된다. - 붓다

그런데 잠재의식이란 정확히 무엇일까? 비유하자면 잠재의식은 컴퓨터와 같다고 말할 수 있다.
처음 컴퓨터를 구입하면 뜻대로 작동할 수 있는 하드웨어가 있다. CPU가 저장된 박스,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CD나 DVD 드라이브와 하드 드라이브 등이 있다. 하지만 이것으로 모든 것이 갖추어지는 것이 아니다. 운영체제Operating System가 없으면 컴퓨터는 아무런 쓸모가 없다. 운영체제는 시스템의 모든 하드웨어를 제어하는 ​​일련의 코드를 말한다. 운영 체제가 설치되면 곧 컴퓨터는 작동하고,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추가 설치해서 기본 기능 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저자소개

이포라티스 보보라스: www.powerofmind.org

역자소개

서울 거주. 자유를 꿈꾸며, 그 속에서 자신을 성장시키며 기쁨을 찾고 있습니다. 서울 거주. <신념과 가치의 중요성>, <끌어당김의 법칙과 소원 이루기>, <두려움을 행복과 평화, 영감으로 바꿔주는 22가지 강력한 기법>, <성공으로 향하는 로드맵>, <시각화의 힘>, <감사, 가장 아름다운 삶의 도구> 등을 번역했습니다.

목차소개

서문
1장. 마음의 힘
잠재의식
진동의 법칙
끌어당김의 법칙
잠재의식의 기능
2장. 모든 것은 마음 안에 있다
3장. 잠재의식 컨트롤
4장. 프로그래밍 툴
창조적 시각화
감사하기
명상
5장. 생각의 강력한 힘
요약
함께 읽으면 좋은 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