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대비 공무원 기출 영단어

반달문 편 | 반달문 | 2017년 1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600원

판매가 4,600원

도서소개

1. 이 책의 구성
(1) 본 단어집은 알파벳 순서로 구성된 사전식 영어 단어집입니다.
(2) 최근 10년간(2008~2017) 시행된 총 69회의 9급, 7급, 서울시, 경찰 공무원 시험에 출제된 단어와 숙어를 중심으로 수록하였습니다. 수록된 단어는 약 4,200여 개 입니다.
(3) 본 단어집과 별개로 2018년 대비용 공무원 영어(어휘편)도 출간되었습니다. '어휘편'은 공무원 영어 시험 중에서 어휘 파트에 출제된 단어/숙어를 품사별/주제별로 정리하였으며, 본 책은 시험의 전 파트, 특히 독해 파트에 출제된 단어/숙어를 사전식으로 정리한 책입니다.
(4) 전자책을 구매하시면 인쇄용 pdf 파일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내용과 구성은 전자책과 동일하며 필요한 부분만 인쇄해서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받는 방법은 ‘목차-pdf 받기’에 나와 있습니다.

2. 지난 책(2016.10 월 발행)과 달라진 점
아래의 기출문제를 추가하였습니다.
▶ 2016년 7급 지방직, 경찰 2차
▶ 2017년 7급 지방직, 서울시, 9급 국가직, 지방직, 교육행정직, 서울시, 경찰 1차

3. 학습시 유의사항
(1) 한 단어에 여러 가지 뜻이 있을 경우, 시험에 나온 뜻으로 설명해서 시험 적합도를 높였고, 특히 예문은 실제 출제된 문장을 그대로 활용했습니다.
(2) 기출 빈도에 따라 글자 색깔을 달리 표시하여 어느 단어가 중요한 지를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각종 공무원 시험에서 유의할 단어로 1회 출제된 단어/숙어는 굵은 글씨체, 2회는 푸른색, 3회는 굵은 푸른색, 4회는 자주색, 5회는 굵은 자주색, 6회는 빨간색, 7회 이상은 굵은 빨간색으로 표시하였습니다.

4. 이 책의 장점
(1) 이 책은 epub 파일로 제작되어 스마트폰, 태블릿, 일반 PC 등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화면 사이즈에 맞춰 글자 배열이 자동정렬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2) 통근/통학시간이나 자투리 시간 등 공부하기 애매한 시간을 알차게 채워주는 최상의 파트너입니다. 공부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한번 활용해 보세요.
(3) 공무원 수험서는 대부분 분량이 방대한데, 이 무거운 책을 들고다니는 수고를 조금 덜어드립니다.
(4) 이미 다른 참고서로 공부하고 있더라도 같이 활용해 보세요. 누구나 강조하는 핵심내용만을 담았기 때문에 병행해서 공부하시면 반복학습의 효과가 있습니다.

저자소개

반달문 출판사는 전자책 전문 출판사입니다. 2012년부터 공무원 수험서를 전자책 형태로 꾸준하게 출간하고 있습니다. 전자책 형태의 수험서는 이제 시작 단계에 있으나 내용이나 가격면에서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신뢰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년 개정판을 내고 있으니 최신판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blog: blog.naver.com/bandalmun
e-mail: bandalmun@gmail.com

목차소개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Z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