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EFT

EFT for Animals

animal-EFT.org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7년 11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원

판매가 1,200원

도서소개

애니멀 EFT에 대해 처음 알게 되면 곧바로 동물을 두드리는 생각을 하고 어디를 두드려야하는지 묻곤 합니다.

물론 사람과 마찬가지로 동물에게도 경락(經絡)이 있지만 동물들이 실제로 만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위치가 많으며 두드리는 것 또한 결코 쉽지 않습니다.

애니멀 EFT의 멋진 점은 동물을 직접 두드리지 않고 자기 자신을 두드리면서 변화가 일어나도록 한다는 데 있습니다.



이것을 프록시 태핑(proxy tapping)이라고 부르며 여기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1.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 동물과 한 방에 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2. 일반적으로 동물이 허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자주, 많이 할 수 있습니다.

3. 야생동물과 당신이 보살피지 않는 동물, 그리고 조류와 물고기처럼 정말로 많이 만질 수 없는 동물도 도울 수 있습니다.

4. 간단한 테크닉을 배우고 나면 어떤 동물에게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경락이나 경혈에 대해 전혀 알 필요 없습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www.animal-EFT.org

역자소개

저서 <감정 성공학>, <기도의 힘>, <상위자아와 연결하기>, <지금 그리고 여기의 힘>

목차소개

EFT란...

동물을 두드리지 마세요!!

프록시 태핑

애니멀 EFT 프로토콜



에너지 흐름을 개선하기

모든 것에 적용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책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