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에서 밝히지 않은 소원성취의 비밀

3 untold manifesting secrets for living the life you are meant to live!

케빈 셰닝거 Kevin D. Schoeninger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7년 11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당신도 영화 “시크릿(The Secret)”을 보거나 영화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아니라고요? 아직 보지 못한 사람을 위해 간단히 얘기하자면, 영화는 돈과 이상적인 관계, 완벽한 건강 등 삶에서 원하는 무엇이든지 현실화할 수 있는 “비밀”을 밝히고 있다고 말합니다. 대단한 주장입니다, 그렇지 않은가요?

영화가 짧은 시간에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것도 놀랍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많은 이들에게 케케묵은 이야기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시크릿”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중요한 통찰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람들로 하여금 “오, 그건 엉터리야!”라고 결론짓도록 이끄는 세 가지 주요 함정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그런 다음 함정을 극복하고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괜찮은 얘기처럼 들리지 않는가요? 그럼 시작합시다!

저자소개

케빈 셰닝거 Kevin D. Schoeninger

역자소개

역자 : 김어진
현 서식지 : 서울
세상의 평화와 영성을 위해 좋은 글을 찾아 번역하며 틈틈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햇살 따뜻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면서 밝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역서 및 저서로 <성공을 약속하는 30가지 인생팁>, , <긍정적 사고의 힘>, <부를 이루어주는 시각화>, <히든파워>, <창조적 시각화 가이드>, <마음챙김 명상>외 다수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시크릿”은 정말로 작용하나요?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었나요?
밝혀지지 않은 비밀 #1. 무한한 가능성이 효과 없는 이유
밝혀지지 않은 비밀 #2. 의도의 힘을 떨어뜨리는 잠재의식의 간섭
밝혀지지 않은 비밀 #3. 원하는 것에 집중해도 얻지 못하는 이유
“결과”의 문제
함께 읽으면 좋은 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