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토리컬 그래머

마사 콜른 , 로레타 그레이 | 베이직북스 | 2017년 09월 0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500원

판매가 11,500원

도서소개

영작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는 레토리컬 그래머!

문법적 선택, 수사학적 효과『레토리컬 그래머(Rhetorical Grammar)』. 이 책은 작문 연구자와 언어학자의 지식을 한데 모아놓은 책으로, 효과적이고 명확한 의사전달에 중점을 두고 있다. 문법의 기초 원리뿐만 아니라, 작문 수업의 큰 틀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학교 수업에서 다루지 않았던 작문과 문법의 관계를 밝힌다. 다른 문법책들처럼 규범문법의 규칙을 늘어놓거나 오류를 지적하고 고치는 방법 대신에 선택 가능한 여러 수사학적 대안들을 제시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본인의 문법 능력을 발견하고 자신의 언어 능력에 자심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소개

저자 : 마사 콜른
저자 마사 콜른(Martha J. Kolln)은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명예교수로서 「Rhetorical Grammar: Grammatical Choices, Rhetorical Effects」를 저술했다. 콜른 박사는 영어문법 교수법을 위한 교사교육 협의회(NCTE’s Assembly for the Teaching of English Grammar) 창립 멤버로 저명한 작문학 전문가이자, 저자이다.

저자 : 로레타 그레이
저자 로레타 그레이(Loretta S. Gray)는 센트럴워싱턴대학교 영어학부에 재직 중인 로레타 그레이 교수는 보스턴대학교에서 응용 언어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고 스페인어와 TESOL 두 개의 석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다. 클렘슨대학교 국제교육원을 포함하여 멕시코와 스페인 여러 대학에서 강의했다. 현재는 센트럴워싱턴대학교에서 작문과 응용 언어학 관련 과정들을 가르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English Verbs」가 있고 「Rhetorical Grammar」와 「The Harbrace Handbook」 시리즈 일부를 공저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