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에 강해지는 베이직토론영어 1341

이문필 | 베이직북스 | 2017년 09월 0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외국인과 영어로 토론이나 교섭을 할 때 실제로 활용되는 실무적인 영어표현을 엄선하였으므로 각종 비즈니스, 국제회의, 유학생활에서의 원활한 의사소통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 특히 영어회화 스피킹에 필수적인 패턴표현이나 관용표현을 어법에 충실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이 책에 수록한 영어 표현은 대표적인 용례만을 제시한 것이 아니라 미묘한 뉘앙스의 차이나 상황에 알맞은 표현을 구사할 수 있도록 유용하면서도 자주 활용되는 스피킹 툴을 엄선하여 수록하였다.

저자소개

저자 이문필은 오클라호마(Oklahoma) 주립대 대학원 졸업하였으며, 전 주한미군 한국어 초빙강사, 전 한국외국어 학원 강사를 거쳐 현 Guess어학연구소 소장으로 영어학습 분야에 참여하고 있다. 저서로는 《회화로 배우는 영작문》, 《별것 아닌 영어 쉽게 끝내려면》, 《편입영어 스피드 완성》, 《어디서나 통하는 여행영어》, 《Good Morning 표현 영어》, 《태평양에서 막 건져낸 영어회화》, 《10년해도 안되는 영어회화 102일만에 끝장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