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비즈니스 2 - 성공편

사토시 미야마 | 현대미디어 | 2017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매일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기업은 구조조정의 강도를 더욱 높이고, 직장을 잃은 실직자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것이 바로 “오늘의 현실”이다. 여기에 재취업의 일자리는 없고, 생계를 위하여 “자영업”에 뛰어들지만 창업 역시 만만치 않은 현실이다.
예를 들면, 진입장벽이 비교적 낮은 “음식업”의 경우 창업 1년 이내 60%가 실패를 하면서, 또 다른 낭떠러지로 떨어지고 있는 현실이다. 그리고 겨우 살아남은 30%는 3년 이내 문을 닫고, 나머지도 5년을 넘기지 못하고 폐업을 하면서 “100세 장수시대의 생계”를 위협하고 있다. 그리고 지금처럼 “안 팔리는 시대”에 기업은 뭐든지 팔아야 생존을 하고, 우리는 생계를 위하여 “어떤 일”이라도 해야 살수가 있다. 그래서 요즘 <네트워크 비즈니스>가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란, 한마디로 현재의 “복잡한 유통경로”를 거치지 않고, 여기서 남는 “유통경비와 이익”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뉴-비즈니스다. 이들은 “조직판매, 소개판매, 네트워크비즈니스, 소비자환원비즈니스, 시스템판매, 입소문판매” 등 새로운 마케팅 분야에서 활동을 하며 수입을 올리고 있다. 이 책은 이런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기본과 원칙, 성공전략을 알기 쉽게 설명한 책이다.

사실 우리의 인생은 언제나 성공이 가능하다!
그리고 요즘은 “임금삭감, 구조조정, 청년실업” 등 온통 어두운 이야기뿐이다. 그래서 그동안 큰 꿈을 품고 열심히 살았는데 꿈과 현실 사이의 높은 벽에 부딪히면서 정열이 소진된 사람이 있을지 모른다. 또는 자신의 꿈이 짓밟혀 완전히 재기불능의 상태가 된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렇더라도 결코 우리는 인생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지금부터라도 얼마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 나는 여러분의 바람대로, 여러분의 꿈을 이루어줄 수 있는 멋진 사업을 소개하려고 이 책을 쓴 것이다. 그것은 바로 <네트워크 비즈니스>라는 사업이다. 그리고 이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효과가 뛰어나고 강력한 힘을 가진 사업이다.

여러분의 꿈이 터무니없이 크다고 해도 상관없다.
아니 오히려 크면 클수록 좋다.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상상도 못할 만큼 빠른 속도로 그 꿈을 실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경기가 침체된 세상에서 일반인들에게 널리 퍼져, 많은 평범한 사람들에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사업이 바로 이 ‘네트워크 비즈니스’다.
분명한 사실은 우리 인생은 단 한번이다. 그러므로 큰 꿈을 이루면서 살수 있다면 그것만큼 멋진 일은 없다. 하지만 자신의 인생은 자신의 몫이며, 운명 또한 스스로의 몫인 것이다. 그 꿈을 현실화 하기위해서 이 책 속의 “네트워크 비즈니스”비법과 성공전략을 최대한 활용하기 바란다. 그럼 여러분의 성공과 행복을 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이 3권으로 출간하였다.


▸네트워크 비즈니스1 기본편
▸네트워크 비즈니스2 성공편
▸네트워크 비즈니스 (합본)
그리고 이 책은 <네트워크 비즈니스2 성공편>이다.
이제 “네트워크비즈니스”로 여는 성공과 부의 문, 그리고 여러분이 꿈꾸는 세상을 오늘 함께 누리고 싶다!!

저자소개

사토시 미야마
현재 <네트워크 비즈니스컨설턴트. 소피아 마인드컨설팅 대표> 자신의 네트워크 비즈니스 성공철학을 보급하기 위하여, 현재 네트워크마케팅 컨설팅회사 <소피아 마인드>를 설립하여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아울러 기업연수와 세미나, 저작활동 등도 함께 활발히 하고 있다. 이 외에도 네트워크 비즈니스와 관련해서 많은 워크샵을 이끌고 있으며, 이 분야 최고전문가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그는 이 책을 썼으며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초심자에서부터 사업자에 이르기 까지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핵심전략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역자소개

이수경
한국외국어 대학교 일본어과 수료 후,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 하고 있다.
옮긴 책은 <따라하면 부자 되는 습관>등 다수의 책이 있다.

목차소개

시작하면서
성공을 부르는 “인생라이프 10단계”
성공편-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노하우”
01. 첫째도, 둘째도 인간관계다
02.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판매가 아니라 소개다
03. 감동을 전하는 사업
04. 성공도 실패도 내가 만든다
05.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될 수 있다
06. 즐겨야 성공한다
07. 성공이 그려져 있는 지도는 없다
08.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성공법칙
09. 네트워크 비즈니스 이렇게
10. 사람을 움직이는 기술
11. 상대의 욕구를 자극하라
12. 진심은 반드시 통한다
13. 뿌리깊고 튼튼한 조직만들기
14. 친구의 친구는 나의 친구다
15. 행운이 따르는 사람을 곁에 두라
16. 칭찬으로 의욕과 자신감을 심어주라
17. 피하지 말고 계속 도전하라
18. 스스로 움직이게 하라
19. 희망을 주는 모임만들기
20. 파트너의 자립을 도와주라
21. 직장인 의식에서 벗어나라
22. 성공적 모임과 미팅요령
23. 세상은 무대, 인생은 드라마다
부록1▸동기를 끌어내는 50가지 말
부록2▸성공하는 사람들의 20가지 특징
끝내면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