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센트

또는 특별한 관계

이언 매큐언 | 문학동네 | 2016년 05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첩보소설의 스릴과 서스펜스, 연애소설의 열정과 관능,
그 빈틈없는 결합이 탄생시킨 매큐언의 또다른 역작!

이 작품으로 매큐언은 최고의 작가로 입지를 굳혔다.
_선데이 타임스

저자소개

이언 매큐언
현대 영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1948년 영국 서리 지방 알더샷에서 태어났다. 군인이었던 아버지를 따라 싱가포르와 독일, 리비아 등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자랐다. 1970년 서식스 대학교 영문학부를 졸업한 후 이스트 앵글리아 대학교에서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소설가 맬컴 브래드버리의 지도하에 소설 창작을 공부했다. 1975년 소설집 『첫사랑, 마지막 의식』으로 데뷔했고, 이 책으로 서머싯 몸 상을 수상했다. 1998년 『암스테르담』으로 부커 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01년 출간한 『속죄』로 LA 타임스 도서상, 내셔널 북 크리틱스 서클 어워드 등을 수상했다. 2007년 이 작품을 원작으로 조 라이트 연출, 키라 나이틀리 주연 영화 <어톤먼트>가 개봉되어 큰 사랑을 받았고 골든글로브 작품상 등을 수상했다. 1990년 발표한 『이노센트』는 2차 세계대전 직후 냉전하의 베를린에서 펼쳐지는 한 청년의 잃어버린 순수와 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이후 매큐언이 직접 각색한 시나리오로 이사벨라 로셀리니, 앤서니 홉킨스 주연의 동명 영화가 제작되기도 했다. 그 밖의 작품으로 『토요일』 『체실 비치에서』 『시멘트 가든』 『검은 개들』 『이런 사랑』 『솔라』 『스위트 투스』 『칠드런 액트』 등이 있으며, 2000년 영국 왕실로부터 커맨더 작위를 받았고, 2011년 예루살렘 상을 수상했다.

옮긴이 김선형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다. 『프랑켄슈타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미 비포 유』 『수치』 『도롱뇽과의 전쟁』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등을 번역했다. 2010년 유영번역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이노센트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