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이루어주는 시각화

Visualizations That Will materialize Real Wealth

대런 리건 Darren Regan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7년 10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부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삶에서 부가 어떤 모습으로 보일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TV에서 부유한 사람들을 보고 부자들의 책을 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기가 그런 부유한 사람,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이 당신의 삶에서 진정한 부를 실현하는 것을 시각화할 수 없습니다!



물론, 사람은 볼 수 있습니다. 빌 게이츠나 도널드 트럼프, 리처드 브랜슨 등 찾아볼 수 있는 부자들은 많으니까요.



당신은 그들의 인생 속에 자신이 있는 모습은 시각화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그들이 아니기 때문이죠. 당신은 당신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부유한 삶은 도널드 트럼프가 부유하게 보는 삶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진짜 부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삶에서 부유한 삶의 모습을 매우 정교하게 묘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끌어당김의 법칙을 지렛대처럼 활용하여 이 모든 부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부와 풍요를 위해 뇌를 훈련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의 삶이 부유한 상태에서 어떻게 보일지 시각화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삶이 어떻게 보일지 진실하게 알 수 있을 때, 그 부를 실체화하기 위한 올바른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시각화를 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설명할 뿐만 아니라, 뇌를 훈련시켜서 부에 초점을 맞추고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알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강력한 시각화 연습법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각화를 연습할수록 부의 주파수와 당신의 진동이 점점 더 매칭될 것입니다. 이 주파수는 모든 부와 풍요가 조율되며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매칭하고 있는 주파수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이 부의 주파수와 매칭하도록 뇌를 훈련할 수 있다면, 우주는 성공으로 향하는 당신만의 길을 찾아내서 제공해줄 것입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부유한 사람이고 당신에게는 부유하고 풍요로운 미래의 삶이 있다는 것을 마음에 확신시켜야 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우주가 알고 나면, 우주는 당신의 길에 기회를 마련할 것입니다. 부유한 삶이 어떤 모습일지 시각화할수록, 그 기회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대런 리건 Darren Regan

역자소개

현 서식지 : 서울
세상의 평화와 영성을 위해 좋은 글을 찾아 번역하며 틈틈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햇살 따뜻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면서 밝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진정한 부를 이루어주는 시각화

왜 시각화를 해야 하는가?

편안하고 깊게 호흡하라

명상 상태로 들어가기

빨리 감기 시각화

시각화를 통한 진정한 부의 증대

함께 읽으면 좋은 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