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모으는 글쓰기 왕

최유성 | 계림북스 | 2017년 04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직업 속에 숨어 있는 20가지 글쓰기 비법

『꿈을 모으는 글쓰기 왕!』은 다양한 직업인이 어떤 일을 하는지 보여 줌과 동시에 그 일에 관련된 글쓰기에 대해 알려 줘요. 글은 작가만 쓰는 것이 아니에요. 직업에 따라 글의 형식과 쓰는 방법이 다를 뿐 누구나 글을 쓰지요. 과학자, 선생님, 프로게이머, 뮤지컬 배우, 대통령, 의사 모두 일을 할 때 자신만의 글을 쓴답니다. 즉, 글쓰기는 어린이에게도 어른에게도 꼭 필요한 능력이에요.

최근에는 글쓰기 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졌어요. 스스로 쓸 줄 알아야 남이 쓴 글도 잘 이해할 수 있거든요. 글을 쓰지 못하면 읽기 능력도 많이 떨어진다고 해요. 그것은 국어 교과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글쓰기 능력을 키우면 학습 능력도 함께 높아져요. 『꿈을 모으는 글쓰기 왕!』은 꿈을 이룬 사람들의 직업을 간접 체험할 수 있어요. 그리고 그들이 쓴 글을 보며 직접 글을 써 볼 수도 있지요. 여러 직업인이 하는 일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간접 체험함과 동시에 그 직업에 필요한 글쓰기 능력까지 배울 수 있는 것이지요.

저자소개

글 : 최유성

최근작으로 《색깔 속에 숨은 세상 이야기》 《우리 아이 첫 동물 사전》 《우리 아이 첫 곤충 사전》 《우리 아이 상상력을 키워 주는 놀라운 공룡백과》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말
축구 선수가 쓴 일기
과학자가 쓴 편지
소아과 의사가 쓴 기사문
변호사가 쓴 논설문
경찰관이 쓴 기록문
요리사가 쓴 설명문
프로게이머가 쓴 소설
초등학교 선생님이 쓴 묘사하는 글
뮤지컬 배우가 쓴 감상문
프로그래머가 쓴 광고문
디자이너가 쓴 조사 기록문
제빵사가 쓴 기행문
작곡가가 쓴 시
피아니스트가 쓴 위인전
대통령이 쓴 연설문
공무원이 쓴 인터넷 글
아나운서가 쓴 인터뷰 글
간호사가 쓴 나만의 이론
군인이 쓴 회의록
작가가 쓴 자기 소개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