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려면 루이비통을 버려라

이영숙 | 새빛에듀넷 | 2010년 09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직장생활이 힘겨운 리더들에게 멘토가 되어줄 특별한 이야기들을 담은 책으로, 기업현장에서 저자가 직접 체험한 생생한 사례를 가지고 마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듯 리더십 스킬을 알려준다. 책은 4부로 나뉘어지며, 1부는 ‘커리어의 시작’ 단계에서의 이야기를, 2부는 빠른 시간 내에 회사에서 기대하는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나의 ‘성장기’에서의 좌충우돌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3부는 성숙기에 들어선 리더로서 내가 직면했던 현실적인 어려움에 대한 이야기를, 4부는 새로운 시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모든 이야기는 사례로 시작하며, 25년이 넘는 풍부한 기업경험과 박사과정에서 리더십을 체계적으로 공부한 저자가 리더가 되는 과정에서 자신이 겪었던 많은 어려움을 통해 건져낸 리더십의 핵심을 잔잔하게 풀어나간다.

저자소개

네덜란드 Twente 대학에서 리더십을 전공하며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헬싱키 경제경영대학원에서 MBA 과정을 마쳤다. 이후 한국MSD 조직개발담당 이사, 한국휴렛팩커드 조직개발 및 품질경영부서장 등을 지냈으며, 현재는 Aligned & Associates 대표 겸 한국퍼실리테이터협회 부회장, 사단법인 WIN(Women in INovation) 이사로 재직 중이다. 역서로 『구글은 일하는 방식이 다르다』,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We 프로젝트』가, 공저로 『여성 리더가 알아야 할 파워코칭 27』, 『경영의 최전선을 가다』가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U-Turn : 과감하게 돌아설 때 높은 콧대부터 꺾어라 눈부신 롤모델이 보이는가 당신을 바꾸는 사소한 차이 익숙한 세계에 안주하지 마라 2 Restart : 두려움을 깨고 다시 시작 다양한 장르를 익혀라 감각적으로 미래를 준비하라 그를 내 편으로 포섭하라 스스로 자유로워져라 상사는 당신 하기 나름이다 라이벌보다 먼저 배워라 적극적으로 신세를 져라 당신의 뒷모습에 주목하라 3 Jump : 마음껏 능력껏 도약 그림을 크게 보라 이젠 성격보다 능력이다 일부를 전체라 착각하지 마라 당신은 다이아몬드를 만들 줄 안다 누구에게도 밀리지 마라 갇힌 새장은 좁다 정치는 여자에게 유리하다 중요한 것은 Want가 아닌 Need 트렌드를 좇아라 진심은 전해지고 있는가 스포트라이트는 당신을 비추고 있다 갈대처럼 흔들리지 마라 당신의 조각은 생각보다 값지다 4 Reach : 오직 당신만의 뉴 브랜드 소중한 당신을 잃지 마라 어떤 수식어를 원하는가 매혹적인 모임과 공유하라 당당하게 해방되라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