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위한 과학상식 100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사고를 키워주고 꿈을 현실로 실현시켜주는 과학상식

박창수 | 꿈과희망 | 2017년 09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사고를 키워주고 꿈을 현실로 실현시켜주는 과학상식 백과사전 『청소년을 위한 과학상식100』. 저자는 과학을 알아간다는 것은 우리의 꿈을 실현시키는 방법을 알아가는 것과 같다고 설명한다. 압력밥솥 속에 숨은 과학의 원리, 어떻게 커다란 배가 바다 위를 떠다니는지 그동안 보고 듣고 느껴왔던 것들의 속을 들여다보면서 신비로운 과학의 원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박창수
박창수는 충북 청원에서 출생하여 건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신문방송학과에서 출판잡지를 전공(석사)하였으며, 신구대 출판미디어과·중앙저널아카데미·인하대 언론정보학과에서 강사를 역임하였다.
1991년부터신문·잡지·사보 취재기자를 거쳐 1997년부터 전업프리랜서로 취재기자이자(잡지·사보·신문 등 70여 개 매체에 취재원고 기고) 작가(성공/처세서·경제서·여행서)로 활동해 왔다.
현재 KBS3 라디오 ‘출발! 멋진 인생’의 ‘브라보 마이 라이프’ 코너에 출연중이며, 부천시 원미2동 주민자치센터 에세이교실에서 글쓰기 강의를 하고 있다. 또 한국낙농육우협회 〈낙농육우〉 릴레이 꽁트 필자이자 월간 ‘기업나라’ 전문기자로 활동하면서 단행본 기획 집필에 전념중이다.
주요 집필 도서로는 ‘감성비타민’(인화), ‘국내파 10인의 해외취업 성공기’(위즈덤하우스), ‘하루 10분 인생을 바꾸는 습관’(꿈과희망), ‘우리 다시 시작이다’(탐구닷컴), ‘인생의 절반쯤 왔을 때 꼭 해야할 것들’(꿈과희망) 등 다수의 책이 있으며, 논문으로는 ‘우리나라 雜誌 프리랜서의 실태에 대한 調査硏究’가 있다.


감수자 : 이범성(공학박사)
한양대학교졸업
연세대학원석사졸업
한양대학원박사학위취득
현재 경기공업대학교 정밀기계시스템과 교수를 재직중이고, 청소년들의 과학에 대한 꿈을 실현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1 - 살아 숨쉬는 대자연 속의 비밀
2 - 하늘 별 우주 그 특별한 세상
3 - 동물들의 생활
4 - 생로병사의 인간
5 - 생활 속의 과학
6 - 세상을 뒤바꾼 과학자들

부록 1 진화와 과학
부록 2 태양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