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고물상, 행복을 팝니다

이서윤 | 행복한나무 | 2016년 1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 수상해도 너무 수상한 고물상! 도대체 이 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 ::
아빠 ‘고생’의 딸 ‘고심’은 16살 여중생이다. 고심의 아빠는 IMF로 회사에서 쫓겨난 후, 할아버지의 고물상을 물려받았으나 생활이 넉넉하지 못했고 엄마는 견디지 못하고 집을 나갔다. 그런 고심에게 단란하면서 부자이면서 행복한 가정에 사는 왕건희는 항상 부러움의 대상이다. 그러던 어느 날, 고심의 고물상에 한 할아버지가 들어와서 타자기 값을 많이 쳐주란다. 그 타자기가 부러운 사람의 이름을 쓰면 그 사람이 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신기한 물건이라는 것, 그리고 그 대가로 ‘행복한 기억’을 요구하는 이상한 할아버지.
다른 사람의 몸이 되어보는 것은 영화나 드라마의 식상한 소재일 뿐이고, 치매 걸린 이상한 할아버지라고 생각하지만 호기심에 타자기를 받아들인 고심은 우연히 왕건희의 이름을 쳤는데...... 앗, 그런데 정말 고심은 왕건희가 되었고, 왕건희가 된 고심은 부자집 딸인 왕건희의 속사정을 알게 된다.
그렇게 해서 차리게 된 ‘수상한 고물상’, 고심은 학교 인터넷 카페에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해준다는 글을 올리게 되고, 각자의 삶에서 고민을 안고 있던 친구들은 하나 둘씩 수상한 고물상을 찾는다. 그리고 그 친구들에게 일어난 이상한 이야기들, 도대체 고심의 친구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 그리고 타자기를 이용하는 대가로 행복한 기억을 가져간 할아버지는 어디 있을까?
16살, 우리들의 이야기가 이상한 타자기와 함께 찾아온다.

저자소개

이서윤(서윤샘)
이서윤 선생님은 초등학교에서 7년째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서윤샘은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교실의 이야기를 글로 그려 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해가 갈수록 ‘좋은 교사’, ‘좋은 작가’가 되는 일이 어렵다는 것을 깨달아 가지만 맑은 아이들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며 살아가고 있기도 합니다.
『꿈을 찾아주는 마법 카메라』, 『초등5학년, 국어 어휘력을 잡아라』,『홍대리의 아빠수업 콘서트』,『초등생활처방전』시리즈, 『꿈을 찾아주는 마법 카메라』,『시험문제를 알려주는 마법 노트』,『삼총사 편식나라 탈출 소동』등을 집필했습니다. 2016년 EBS 교육대토론에 참여했고, KBS 공부가 재미있다 패널로 활동 하였으며 EBS 공채강사로 활동 예정입니다.
『수상한 고물상, 행복을 팝니다』는 사춘기 시절을 보낸 선생님의 자전적인 이야기와 우리 친구들의 고민을 소설로 재치있게 풀어낸 청소년을 위한 성장소설입니다.

│도서 내용 및 강연 문의│yminlee@naver.com
│초등생활처방전 블로그│ http://blog.naver.com/yminlee
│위대한 엄마 카카오스토리│http://story.kakao.com/#ch/schoolmom

목차소개

│작가의 말│
1. 고물상집 딸, 고심이
2. 행복한 기억과 바꾼 타자기
3. 아빠 ‘고생’과 딸 ‘고심’
4.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계집애, 왕건희
5. 고물상집 딸 고심이 왕건희가 되다
6. 행복한 냄새는 정해져 있지 않다
7. 고심이, 수상한 고물상을 차리다
8. 수상한 고물상을 발견한 왕건희
9. 고물상의 첫 번째 손님, 왕건희
10. 왕건희, 남자 친구가 많은 이진리가 되다
11. 참을 수 없는 연애의 가벼움
12. 고물상의 두 번째 손님, 이진리
13. 이진리, 우리 반 1등 김민희가 되다
14. 불면증에 시달리는 가엾은 김민희
15. 공짜 인생은 없다
16. 고물상의 세 번째 손님, 김민희
17. 김민희, 연예인 연습생 성아름이 되다
18. 몸무게가 마르고 닳도록, 42kg 성아름
19. 고물상의 네 번째 손님, 성아름
20. 성아름, 왕따를 시키는 정희진이 되다
21. 다시 아름이가 되어 희진이와 마주하다
22. 문을 닫게 된 수상한 고물상
23. 우울증에 걸린 소녀들, 할아버지를 찾아 나서다
24. 다섯 친구의 행복 찾기 여행
25.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
26. 행복을 파는 수상한 고물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