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명령하라

소진영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7년 08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올바른 선택을 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할 일은 자신을 더 많이 알고 순간순간 자신이 생각하는 것들을 이해하는 것이다. 현재 순간에 당신이 하고 생각하는 것이 인생 전체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인생은 영원토록 끊임없는 발전과 창조의 변화 속에 있으므로, 우리는 마음속의 생각을 통제하고 그 안에 담긴 아이디어를 선택함으로써 우리 자신의 인생 스토리를 창조한다. 끊임없이 생각하는 단 하나의 생각만으로도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

특정한 생각을 반복하는 것은 미래뿐만 아니라 운명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도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것은 실제로 우리가 주로 무엇을 그리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야 하는 이유이다. 물론 우리 모두는 행복해지기를 바라며, 진정한 행복을 얻기 위해서는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끊임없이 물이 새는 수도꼭지처럼 행복은 우리에게서 멀어질 것이다.

“당신이 창조한 세상은 실제 당신의 사고의 산물이다. 그것은 생각을 바꾸지 않고는 달라질 수 없다.”

오늘 인생을 바꾸고 현재 갖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꿔야 한다. 이것은 어느 누구에게나 커다란 도전이 될 수 있지만, 미래에 삶의 변화를 가져오는 것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한다. 현재 당신이 누리고 있는 삶이 이루어지기까지는 수년간의 생각이 소요되었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변화는 결코 쉽지 않을 것이지만, 진실로 끈기를 가지면 뜻밖에 매우 빠르게 일어날지도 모른다.

한 때 아인슈타인은 “어떤 문제를 일으켰을 때와 똑같은 의식수준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런 마음으로 뭔가를 성취하려고 헛되이 노력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고자 한다면, 생각을 바꿀 필요뿐만 아니라 사고의 수준을 높이는 것도 필요하다. 그러므로 원하는 것을 얻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자기 발전의 길을 걷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인생에서 발전하고 꿈을 성취하고자 한다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물리적 세계에 나타난다. 생각의 법칙을 올바르게 적용하는 것이 자기 발전을 향한 필수적 과정이다. 빛으로 향하는 올바른 길은 명령과 통제에 대해 바르게 결단을 내리는 데 있다. 항상 자신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유념하라.

마음속에서 생각에 대한 명령과 통제에 대한 결단을 내리는 것이 운명을 창조하고 원하는 삶을 형성하는 필수 요소이다.

저자소개

소진영 :
저서 <잘되는 사람>, <두려움 없는 나>

목차소개

1장. 자기 통제의 기초
2장. 인생에서 통제 불능인 부분을 파악하라
3장. 생각은 어떻게 인생에 영향을 미치나
4장. 긍정적 사고 배우기
5장. 확언 이용하기
6장. 나쁜 습관 없애기
7장. 명령과 통제의 이점
8장. 명령과 통제 유지하기
9장. 궤도에 머물기
10장. 명령과 통제에 대해 결단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