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품격으로 성공하라

3040 성공 마인드 전략

사무엘 스마일즈 | 브라운힐 | 2017년 08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훌륭한 인격, 그것은 인새의 가장 품위 있는 보물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성공하고자 하는 자에게 길이 있는 것과 최고의 인생을 만들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노력하는 사람에게만 그 영광이 돌아온다는 사실을 말해 준다. 또한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의 소중함 등 여러 가지 성공에 있어 필요한 것을 알려주고 품위 있는 인격이 결국은 성공하고 그것이 곧 진정한 성공이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훌륭한 인격은 인간의 최선의 특징이며, 인격을 갖춘 사람이 국가의 원동력이고, 나폴레옹이 말한 것처럼 전쟁시라도 도덕심은 물질적인 힘의 몇십 배나 위력을 발휘한다고 한다.

▶ 이 책은 2007년에 출간된 《3040 성공마인드 전략》의 개정판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사무얼 스마일스
사뮤엘 스마일즈(Samuel Smiles, 1812~1904)는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났다. 그는 의사가 되기 위해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에딘버러 의과대학에서 공부했다. 그는 의학 박사가 된 후 증기기관차 발명가인 스티븐슨의 전기를 쓴 것이 계기가 되어 유명한 작가가 되었다. 《자조론(Self Help)》, 《인격론(Character)》, 《검약론(Thrift)》, 《의무론(Duty)》 4권은 ‘스마일스의 4대 복음서’로 불리는 그의 대표작들이다.

목차소개

제1장 인생은 자신만이 개척할 수 있다
제2장 최고의 인생을 만들기 위하여
제3장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키워라
제4장 친구는 성공을 보장하는 자산이다
제5장 인격은 삶의 유일한 보물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