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표적과 기사

스미스 위글스워스 | e퍼플 | 2017년 08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스미스 위글스워스가 소유했던 믿음은 진정으로 하나님의 마음을 흡족하게 했습니다. 그는 무려 20여 명의 죽은 사람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살렸고, 절단된 지체들이 자라나는 기적들과 각양각색의 질병들이 집회 시에 즉석에서 치유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아내가 심근 경색으로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하나님께서 죽었던 사람들을 다수 살리셨던 것을 직접 경험한 인물이었기에 자기 아내도 살리실 줄 믿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시신을 향하여 죽음의 영이 떠나갈 것을 명했습니다. 그러자 그녀가 즉시 숨을 쉬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다시 살아난 후에 그는 주님으로부터 “이제 나는 그녀를 내가 있는 곳으로 데려가기를 원하노라.” 하시는 말씀을 듣고서 그녀가 주님과의 영광스러운 영원을 보낼 수 있도록 주님의 품으로 돌아가게 했습니다. 그리하여 그녀는 곧바로 다시 주님 품으로 갔습니다.
왜 하나님께서는 그의 기도에 응답하셨고, 그의 선포대로 이루어주셨을까요? 왜냐하면, 하나님 자신이 믿는 자들에게는 그런 표적이 따를 것이라고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생명의 주관자이십니다. 그분께서만이 생명을 주시기도 하고, 거두시기도 합니다. 인간이 죽고 사는 것이 그분의 계획과 경륜에 달린 것이기에 그분께서 원하시기만 하면 죽은 자들이 살아나는 기적이 일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스미스 위글스워스를 통해 죽은 사람들을 살리셨다면, 당신과 나를 통해서도 그렇게 하실 것입니다. 단, 우리가 죽은 사람들을 살릴만한 믿음의 분량을 소유하지 않으면 역사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주님 앞에 나아갈 때에 더욱 큰 믿음을 달라는 기도를 드립니다. 더 위대한 기적을 볼 수 있는 믿음 말입니다. _ 옮긴이의 말 중에서

저자소개

스미스 위글스워스는 20세기 초중반에 세계를 다니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과 성령님의 강력한 기름부음을 증거한 전설적인 복음전도자이다. 그의 사역 속에 나타났던 초자연적인 치유의 기름부음은 비단 당시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후세대의 사역자들과 성도들에게 큰 도전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실제로 오랄 로버츠, 케네스 해긴, 베니 힌이 극찬하며 본을 삼았던 믿음의 사도였다.
그의 40여 년의 사역 기간 동안에 적어도 20명의 죽은 사람들이 살아났고, 잘린 팔다리가 정상으로 자라났고, 암 환자들과 불치환자들이 즉석에서 고침 받는 등의 기적들이 빈번히 일어났다.
그는 성경 외에는 한 권의 책도 읽지 않은 사람이었으나 그에게서 영향을 받았던 수많은 사람들이 그가 증거했던 메시지들을 편집하여 90여 권의 책과 DVD와 CD로 엮었으며, 여러 작가들은 그의 전기를 기록하여 후대의 성도들에게 큰 도전을 주었다. 그의 책들과 전기는 수십 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목차소개

옮긴이의 말
Chapter 01 성령의 불로 세례 받다
Chapter 02 하늘로부터 받은 환상
Chapter 03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일꾼
Chapter 04 성령의 바다에 잠기라
Chapter 05 보배로운 믿음
Chapter 06 헤치고 들어가라
Chapter 07 사탄과 세상을 이기는 사람
Chapter 08 뱀과 전갈을 밟는 권세
Chapter 09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믿음
Chapter 10 고귀한 믿음
Chapter 11 묶고 푸는 권능
Chapter 12 바울의 회심과 성령세례
Chapter 13 너희가 권능을 받으리라
Chapter 14 환상을 유지하라
Chapter 15 오늘날의 은혜
Chapter 16 믿음의 길
Chapter 17 내가 무엇 하리이까?
Chapter 18 내 이름으로 병을 고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