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이면 충분하다

스미스 위글스워스 | e퍼플 | 2017년 08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성령님은 우리 속에서 거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의무를 깨닫게 하십니다. 우리의 의무는 생명의 기운이 충만한 능력 안에서 사는 것입니다. 성령님이 우리에게 오신 후에는 우리가 결코 똑 같은 사람으로 남아 있을 수 없게 됩니다! 성령님으로 충만함을 받으십시오. 우리는 언제나 하나님의 생명이 넘치도록 충만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긴급한 때를 위하여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저자소개

스미스 위글스워스는 20세기 초중반에 세계를 다니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과 성령님의 강력한 기름부음을 증거했다. 그의 사역 속에 나타났던 초자연적인 치유의 기름부음은 비단 당시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후세대의 사역자들과 성도들에게 큰 도전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그의 40여 년의 사역 기간 동안에 20명 이상의 죽은 사람들이 살아났고, 잘린 팔다리가 정상으로 자라났고, 암 환자들과 불치환자들이 즉석에서 고침 받는 등의 기적들이 빈번히 일어났다. 그는 성경 외에는 한 권의 책도 읽지 않은 사람이었으나 그에게서 영향을 받았던 수많은 사람들이 그가 증거했던 메시지들을 편집하여 수십 권의 책으로 엮었으며, 여러 작가들은 그의 전기를 기록하여 후대의 성도들에게 큰 도전을 주었다. 그의 책들과 전기는 수십 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목차소개

Chapter 01 - 성령님의 능력으로 충만하라
Chapter 02 - 성령님의 외치심
Chapter 03 - 질병을 치유하라
Chapter 04 - 세상을 위하여 성령님의 옷을 입으라
Chapter 05 - 은밀한 곳에 임재하심
Chapter 06 - 성령님의 역사하는 생기
Chapter 07 - 부흥이 오고 있다
Chapter 08 - 음성들을 어떻게 분별할 것인가
Chapter 09 -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일한다
Chapter 10 - 주님의 은혜
Chapter 11 - 시험을 이기는 능력
Chapter 12 - 세상을 이기는 능력
Chapter 13 - 휴거를 준비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