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자연적인 치유의 기름부음

AA 앨런 | e퍼플 | 2017년 08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하나님의 말씀은 절대로 의심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거짓말을 하실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무엇을 말씀하시든 간에 그것을 실행하십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실행하실 수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을 실행하시기도 한다는 것을 말씀합니다. “하나님은 사람이 아니시니 거짓말을 하지 않으시고 인생이 아니시니 후회가 없으시도다 어찌 그 말씀하신 바를 행하지 않으시며 하신 말씀을 실행하지 않으시랴”(민 23:19).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을 뒤집어엎으시기 전에 자기가 하신 모든 약속을 실행하실 것입니다.
누구든지 자신이 믿을 가치가 없는 사람이라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증명되기 전까지는 그들에게 신뢰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어떤 사람들보다 더 신뢰해야 하는 분이십니다. 이는 그분께서는 언제나 모든 약속을 지키시기 때문입니다. 전능하시고 변함이 없으신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질병을 모두 치유하실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약속은 단지 하나님의 소원이나 생각이나 가능성에 대해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확실한 약속입니다. 이것은 명백하고 절대적인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_ 책 속에서

저자소개

AA 앨런(Asa Alonso Allen)은 캐더린 쿨만, 오랄 로버츠, T.L. 오스본 등의 치유사역자들과 더불어 미국의 1세대 치유전도자로 활동했으며, “미라클맨”(The Miracle Man)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그는 미국 하나님의성회 목사로서 교회를 섬겼고, 후에는 22,000석의 텐트를 구매하여 신유집회를 인도하면서 각색 질병으로 고통당하던 사람들을 치유했고, 그의 사역에 따르는 경이로운 기적들로 인해 수다한 영혼이 구원받았다. 또한, 그는 라디오를 통한 방송사역으로 복음을 증거했고, 미국 교회사상 처음으로 치유실황을 TV로 방송한 사역자였으며, 수십 권의 책을 남겼다. 한국어 책으로는 e퍼플에서 전자책으로 출판된 "기적을 행하는 능력"이 있다.

목차소개

Chapter 1 - 당신의 치유를 위한 하나님의 보증
Chapter 2 - 병든 사람들을 위한 교훈들
Chapter 3 - 당신을 치유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뜻일까요?
Chapter 4 - 질병의 원인
Chapter 5 - 믿음의 절대적 필요성
Chapter 6 - 하나님께서 주시는 믿음을 소유하세요
Chapter 7 - 믿음을 방해하는 장애물들
Chapter 8 - 치유에 대한 오해들
Chapter 9 - 많은 사람이 치유받지 못하는 이유
Chapter 10 – 치유의 방법들
Chapter 11 - 누가 치유의 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Chapter 12 - 당신의 치유를 유지하세요
Chapter 13 - 기적 행함의 능력에 대한 대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