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역도산 - 일본 열도를 뒤흔든 조선인 레슬러

이순일 | 미다스북스 | 2005년 09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800원

전자책 정가 4,400원

판매가 4,400원

도서소개

불꽃 같은 삶을 살다가 비극적으로 인생을 마감한 조선인 레슬러 역도산의 평전. 역도산의 출생지인 북한과 그가 활약했던 일본 그리고 한국까지 넘나들며 광범한 취재와 자료조사로 역도산의 삶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역도산에 대한 밀도 있는 추적과 더불어 식민지 조선과 지배자 일본의 관계, 남북으로 분단된 시대적 배경을 함께 서술해 역도산의 진면목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저자소개

1961년 후쿠시마현에서 태어난 ‘조선’ 국적을 가진 재일교포 3세이다. 주오(中央)대학교 중퇴 후 조선문제전문지의 편집부를 거쳐 편집프로덕션을 설립하여 주간지, 월간지 기자로서 활동하고 있다.

역자소개

경남 삼천포 출생. 일본 후따바 일본어 전문학교를 졸업했다. 한국정치신문사 편집기자로 활동했고, 한성출판 기획 에이전시에서 일본어권 에이전시로 근무했다.

목차소개

역도산 스승님에 대한 나의 추억/ 김일 고향을 향해 프롤로그 1. 현해탄을 건너간 청년 2. 격동의 시대를 살다 3. 선택된 자의 빛과 그림자 4. 영혼의 봉인이 풀릴 때 5. 역사의 격류에 휩쓸리다 6. 한 깃발이 펄럭이는 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