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성공학

Emotions for Success

한예린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7년 08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300원

판매가 1,300원

도서소개

당신은 자신이 감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나요? 감정이 종종 당신을 지배하고, 실제로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아무런 생각이 들지 않는 지점까지 당신을 통제하기도 하나요? 매일매일 일어나는 여러 가지 상황을 제대로 다루기 어려운 것을 바로 그 감정 때문인가요?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 가지 감정에 얽혀 그것을 인생의 스트레스에 결합시켰습니다. 감정에 사로잡혀 헤어 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도 이해할만 합니다.

하지만 진정으로 성공하기를 바란다면, 중요하게 배워야 할 한 가지가 정서적 평형, 또는 감정 사이의 완벽한 균형입니다.

이 책에서는 감정에 대해 일반적으로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그 정보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방법과 올바르게 균형을 잡아서 성공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은 그 순간에만 일어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다음 순간에 당신이 무엇을 하느냐 입니다. 마음속에서 긍정적인 것에 집중할 때, 생각은 진실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것이고, 진실한 감정은 긍정적인 행동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긍정적인 행동은 영속적인 영혼의 번영을 가져올 것입니다.



나는 긍정적 사고방식과 비전, 그리고 보고 싶은 것을 말하는 것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삶의 모든 것을 제공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성공을 찾는 본질이며 핵심입니다. 내 자신의 모험과 이야기를 살펴보면서, 나는 승리하는 삶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발견했습니다. 지금 내게 있는 충만한 삶으로 인도해준 57가지의 힘이 있습니다. 이 힘을 통해 내 과거의 역경은 모두 사라져버렸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 책을 통해 자신을 위해 성공, 그리고 그 이상을 창출하는 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한예린

목차소개

들어가며
1장. 감정의 기초
2장. 감정 평가
3장. 감정은 어디에서 오는가
4장. 주변 환경과 상황 고려하기
5장. 브레인스토밍
6장. 옵션 평가
7장. 최선의 길 결정하기
8장. 자신에게 만족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