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나무 할머니댁 (대구광역시 교육청 책쓰기 프로젝트)

권나현 , 김지우, 김호연, 이세원, 정재한, 최우성 | 꿈과희망 | 2017년 07월 2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대구광역시 교육청 책쓰기 프로젝트 「책쓰기와 사랑에 빠지다」 『감나무 할머니댁』. 아이들의 풍성한 상상력과 감성 넘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때로는 순수함이 묻어나는 모습으로, 때로는 화가의 작품을 느끼게 하는 한 폭의 수채화로 이야기를 전한다.

저자소개

권나현 - 어릴 때는 몸이 약해 할머니와 부모님들에게 걱정을 많이 끼쳐 드렸어요. 그럴 때마다 책도 읽고 책도 만들면 시간이 아주 잘 갔어요. 지금도 책은 제일 친한 내 친구입니다.

김지우 - 우리 반에서 제일 키가 작은 꼬맹이 지우랍니다. 우유 당번활동 할 때에도 친구가 도와줍니다. 그래도 저는“내가 해 볼게.”라며 해낸답니다. 날보면 작은 고추가 맵다는 속담이 생각날 거예요.

김호연 - 그림그리기와 책 읽기를 좋아합니다. 특히 전래 동화를 좋아합니다.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통해 나는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 습니다.

이세원 - 전 성격이 꼼꼼하고 걱정이 많아 무엇이든 미리 준비해 두지 않으면 마음이 불안할 때가 많답니 다. 의외로 꼼꼼한 저를 보고 다들 놀란답니다.

정재한 - 우리 시골은 도개면입니다. 파리가 윙윙 거리고 모기도 나를 귀찮게 해서 문 잘 닫고 다니라는 잔소리를 듣기도 하지만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기 좋은 시골이 저는 너무 좋습니다.

최우성 - 수요일이 되면 우리 동네에 수요시장이 열립니 다. 우리 반 친구도 만나고 이웃집 아주머니도 만납니다. 어머니 무거울까 봐 작은 봉지 하나는 내가 들어드리면 수요시장 나들이 끝.

목차소개

우렁각시 우리 할머니 / 권나현
수요일이라 수요시장 / 최우성
감나무 할머니 댁 /정재한
새 신 사주세요 / 이세원
내 친구 곰순이 / 김지우
내생각은 미래 / 김호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