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특성화학과 총 정리

베리타스알파 편집국 | 베리타스알파 | 2017년 07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베리타스알파의 e-Book '2018 특성화학과 총 정리-계약학과 SW특기자 망라'는 수험생들이 주목해야 할 특성화학과들을 총망라한 특징입니다. 대학별 '간판학과'라고도 불리는 특성화학과는 대학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취업난 한파에서 불러나 차별화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학과이기 때문입니다. 대학마다 전액장학금부터 학업보조비, 해외연수 기회까지 각종 풍부한 혜택으로 수험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전통적인 수시지원전략이 대학의 네임밸류나 전형 중심으로 치우쳐져 있다면, 특성화학과 지원전략은 학과중심 지원전략이라는 데 주목해야 합니다. 치열한 입시판에서 대학들이 우수인재를 선점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학과들로 차별화된 커리어를 위한 특성화학과 지원을 적극 고려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학과중심 지원전략에 주목해야 할 다른 이유는 9월모평 일정이 6일로 확정되면서 시험을 치른 후 닷새 만에 원서접수를 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대교협이 정한 대학별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은 9월11일부터 15일 중 사흘 이상으로 모평 결과를 분석해 지원전략을 수립하기엔 시간이 촉박합니다. 이번 여름방학은 3월과 6월 모평 결과를 기반으로 대학별 학과탐색의 기회로 삼아 수시 지원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는 것이지요.

베리타스알파는 e-Book '2018 특성화학과 총 정리-계약학과 SW특기자 망라'를 통해 2018 수시 학과중심 지원전략과 함께 대학별 특성화학과를 총망라, 수요자들이 한눈에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당 학과로 가는 길을 안내합니다. 특성화학과와 함께 특히 취업을 아예 약속하고 있는 대학별 '계약학과'의 입시도 집중분석, 취업난과 상관 없는 진로를 제안합니다. 미래부의 SW중심대학사업과 관련한 대학별 SW특기자 선발방법에 대해서도 집중조명합니다.

베리타스알파가 준비한 e-Book '2018 특성화학과 총 정리-계약학과 SW특기자 망라'를 통해 합격을 기쁨을 맞는 수험생들이 많이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저자소개

베리타스알파는 2006년 11월 창간한 대입 고입 전문 교육신문입니다. 사교육 광고 없이 대학 고교등 학교당국을 직접 취재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입시 실질조언을 전하면서 기사로 승부해온 업계 1위 매체 입니다.

올해로 창간 10년째인 베리타스알파는 학교에서 직접 구독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입니다. 전국 약 20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진학담당교사를 중심으로 정기구독하고 있으며, 전국 약 200여 개 도서관도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EBS에 교육기사를 공급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이기도 합니다. 교육전문지로는 최초로 2012년 3월부터 EBS에 기사를 공급, 공신력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www.veritas-a.com으로도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랭키닷컴에 의하면 청소년/대학신문 분야에서 베리타스알파는 2016년 6월14일 기준, 101주 연속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0년간 취재한 결과물들을 10여 종의 단행본과 400여 종의 eBook을 발행해왔습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역할모델 따라잡기' '대한민국 0.1%' 등은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eBook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최고의 교육신문을 지향하는 사시에 걸맞게 더욱 심화된 뉴스콘텐츠를 토대로 교육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2018 수시 학과중심 지원전략
2018 대학별 특성화학과
'취업까지 원스톱' 2018 계약학과 수시전략
2018 SW특기자 선발 본격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