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을 읽는 마케팅 기술

황원섭 | 이페이지 | 2017년 06월 2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누군가는 한 회사의 인건비 수치로 있을 것이고 그 속의 인적 정보, 상중하의 성과표로 파도 속에서 이리저리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획, 마케팅, 영업을 제대로 공부하시면 시장의 데이터 파도 속에 있지 않고 파도 위의 서퍼로 설 수 있게 됩니다.
즉, 마케팅을 제대로 알고 공부하시면 시장을 이길 수는 없지만 시장을 탈 수는 있습니다.
----------------------------------------------------------------------------------------------------------------------------------------------------------
퇴직을 앞두신 분, 대신 창업을 선택하신 분, 부업 및 영업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을 구축하고 싶으신 분들 은 놀라운 영감들을 이 책에서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 본문 중에서 -----

저자소개

저자는 해외 R&D, 경영, 사업 운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일을 하고 있으며 경영이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기획서 같은 개발서를 기술하여 사람들에게 컨설팅 및 지도를 하고 있다
(주) 아뮤즈 이사, (주)끄레망(Advertising agency) 대표 컨설턴트

이 책은 마케팅에 대한 오해를 풀고 창업자 / 영업인 / 일반인을 위해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경험과 배운것들을 융합하여 실생활에 접목 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1. 진짜 마케팅 이야기
- 연결 시대에 맞는 전략가로 무장하기

2. 브랜드를 자극하는 마케팅
- 강력한 심리를 가지고 대화하기

3. 컨셉 잘 찾는 컨셉
- 정보 시대에서 컨셉 시대로 변화하기

4. 마케팅만으로 돈을 벌수 있을까?
- 좋아하는 일을 통해 상호 작용하기

5. 마케팅의 전략적 활용 방법
- 7단계로 수익화 시키기

맺는 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