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영향력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조나 버거 | 문학동네 | 2017년 07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500원

전자책 정가 12,400원

판매가 12,400원

도서소개

대중을 좌우하는 보이지 않는 영향력의 세계,
우리가 내리는 모든 결정의 99.9퍼센트는 타인에 의해 이뤄진다!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에서 여섯 가지 원칙으로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 간결하게 제시했던 조나 버거가 신작. 우리가 내리는 모든 결정을 좌우하는, 즉 우리가 왜 그런 물건을 구매하는지부터 인생의 크고 작은 결정을 내릴 때 왜 그렇게 행동했는지를 좌우하는, 우리를 움직이는 비밀스러운 힘에 대해 분석한다.

저자소개

조나 버거JONAH BERGER

펜실베이니아 대학 와튼스쿨 마케팅학 교수다. 2011년 와튼 스쿨 ‘MBA 교직 헌신 및 교육과정 혁신상’을 받았으며 같은 해 열린 교수 경합 아이언 프로프 컴페티션Iron Prof Competition에서 우승했다. 2012년에는 미국 소비자심리학회와 소비자연구협회에서 각각 젊은연구자상을 받았다. 최고 권위의 학술지에 수십 편에 달하는 글을 발표했으며,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워싱턴포스트, 『사이언스』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와이어드』 『비즈니스위크』 같은 주요 신문 및 잡지에 소비자 심리와 관련한 글을 기고하고 있다. 『뉴욕타임스 매거진』의 ‘올해의 아이디어Year in Ideas’에 선정된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페이스북,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등 세계적 기업에서 강연과 자문활동을 해왔으며, 현재 심리학과 사회학을 바탕으로 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에 힘쓰고 있다.
HOMEPAGE http://jonahberger.com

목차소개

서문. 당신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1장. 원숭이는 본 대로 행동한다
2장. 색상이 다른 상품
3장. 행동하지 않는다면
4장. 비슷하게, 하지만 다르게
5장. 서로에게 힘을 주는 방법
결론. 사회적 영향력 활용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