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영원한 보장과 칼빈주의

편집부 | 말씀보존학회 | 2014년 11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9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미국에서 유명한 목사이자 복음전도자였던 고(故) 커티스 헛슨(Curtis Hutson) 박사의 책들을 참조하여 쓰여진 책이다. 커티스 헛슨 박사는 조지아 주 데카트에 있는 포레스트 힐 침례교회(Forrest Hills Baptist Church)를 40명에서 7 900명에 이르는 교회로 놀랍게 성장시켰던 하나님의 사람이었다. 그 교회에서 그가 목사로 있었던 4년 동안 주일학교 출석인원이 조지아 주 최대로 기록될 정도였다. 그는 21년간 목회를 하면서 미국 전역의 대형 교회에서 대규모의 전도집회를 인도했으며 그중에는 단 한 번에 625명이나 되는 귀중한 영혼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게 된 경우도 있었다. 그는 1978년 존 R. 라이스 박사로부터 “주의 칼”紙(The Sword of the Lord 현재 미국에서 근본주의 신앙의 교두보가 되는 격주간 신문 10만부 이상 발간)의 편집장으로 일해 달라는 요청을 받고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을 때까지 그 일에 전념했었다. 특히 그의 책들 중 등이 잘 알려져 있는 대표적인 저서들이다. 우리나라에서는 구원의 영원한 보장과 칼빈주의가 같은 용어처럼 통용될 정도로 “구원의 영원한 보장”이 칼빈주의자들의 전유물이 되어 있다. 그러나 구원의 영원한 보장은 칼빈주의를 믿는 장로교의 전유물이 아니다. 오히려 이것은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이 칼빈주의가 아닌 성경으로부터 직접 배우고 알게 되는 성경적인 진리이다. 이 책의 목적은 비성경적인 극단적 칼빈주의를 배격하고 신약성도들에게 주신 하나님의 귀한 약속인 “구원의 영원한 보장”을 지키는 데 있다. 이 책을 통해 올바른 구원의 확신 가운데서 흔들림 없이 전심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그리스도인들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저자소개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과 진리에 근거한 책만을 출간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www.biblemaster.co.kr)

목차소개

앞표지
이 책에 인용된 성경구절은 한글킹제임스성경 입니다
말씀보존학회 전자책 안내
저작권 안내
서문
도서광고
도서광고
구원은 과연 잃어버릴 수 있는 것인가1
구원은 과연 잃어버릴 수 있는 것인가2
"구원의 영원한 보장"은 칼빈주의를 지지하는가
예수님께서 구주이시다
유일한 조건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예수님께서는 모든 사람의 죄들을 위해서 피흘려 죽으셨다
하나님께서 성도들을 보호하신다
구원의 영원한 보장
하나님께서 성도들의 범죄를 다루시는 방법
도서광고
말씀보존학회 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