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저팔계 사오정의 서유기 66회-70회 14

저자 오승은 번역 홍성민 | 유페이퍼 | 2015년 02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서유기(西遊記)는 중국 명대의 장편소설이다. 전 100회로 오승은(吳承恩 1500-1582)의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오승은은 회안(淮安) 사람으로서 그의 시문집도 남아 있으며 서유기 작가라는 증거가 충분한 것은 아니다. 삼장법사(三藏法師)가 천축(天竺)으로 가는 길을 답파하여 중국에 경전을 구하여 온다 예시문 話表孫大聖無計可施 縱一?祥雲 駕?斗 徑轉南贍部洲去拜武當山 參請蕩魔天尊 解釋三藏、八戒、沙僧、天兵等衆之災。 화표손대성무계가시 종일타상운 가근두 경전남섬부주거배무당산 참청탕마천존 해석삼장 팔계 사승 천병등중지재 參請 스승을 찾아뵙고 가르침을 청함 각설하고 손오공대성은 시행할 계책이 없어서 한 상서로운 구름을 놔서 근두운을 타고 곧장 남섬부주에 가서 무당산에 절하니 탕마천존에게 가르침을 청하며 삼장법사 저팔계 사오정 하늘병사등 여럿의 재앙을 풀어주게 청했다. 他在半空裏無停止. 타재반공리무정지 半空 [b?nk?ng] 1) 공중 2) 충분히 차 있지 않다 3) 다 차지 못하다 그는 공중에서 정지함이 없었다. 不一日 早望見祖師仙境 輕輕按落雲頭 定睛觀看 好去處: 불일일 조망견조사선경 경경안락운두 정청관간 호거처

저자소개

저자 오승은(吳承恩 W? Ch?ng ?n 우청언 1500년 ~ 1582년)은 중국 명나라의 문인이다. 자는 여충(汝忠) 호는 사양산인(射陽山人)이며 강소성 회안부 산양현(江蘇省 淮安府 山陽縣 현재의 중화인민공화국 장쑤 성 화이안 시 화이안 구) 출신이다. 글재주가 뛰어나 명성을 떨쳤다. 당나라의 고승 현장이 인도의 경전을 구하기 위하여 고난의 여행을 한 것을 기록한 《대당서역기》와 민간의 전설을 바탕으로 한 유명한 《서유기》를 써서 크게 이름을 떨쳤다. 번역자 홍성민은 튼살과 흉터를 치료하는 이미지한의원을 운영중이다. www.imagediet.co.kr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서유기 66회 여러 신이 독수를 만나며 미륵불은 요괴마왕을 포박하다.
서유기 67회 성격이 평온한 타라선을 구하며 더러운 곳을 벗어나 도의 마음이 맑다.
서유기 68회 주자국에서 당나라 승려는 전생을 논의하며 손오공 행자는 뛰어난 의사가 되었다.
서유기 69회 마음 주인이 야간에 약물을 먹고 군왕은 잔치에서 요사스런 자를 논의하다.
서유기 70회 요마는 보배로 연기와 모래 불을 놓고 손오공은 계책으로 자금령을 훔치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