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으로 끝내는 하루3분 중국어 개정판

홍석길 | 유페이퍼 | 2014년 11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600원

판매가 1,600원

도서소개

*‘패턴으로 끝내는 하루3분 중국어’은 2014 서울국제도서전(Seoul International Book Fair 2014)에 전시된 서적입니다.* 패턴학습 어학 학습방법을 분석해보니 ‘패턴을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가 관건이었다. 예를 들어 ‘나는 축구를 좋아해요.’ 라는 문장을 패턴으로 활용하면 ‘나는 야구를 좋아해요. 나는 사과를 좋아해요. 나는 등산을 좋아해요.’ 등 수 많은 문장을 생성할 수 있는 것이다. 여러 문장을 각각 암기하는 것이 아닌 기본문형 ‘나는 ______ 좋아해요.’에 야구 사과 등산 등의 단어만을 바꿔서 말하면 어느새 회화능력이 기하급수적으로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 교재는 어법 중심이 아닌 회화 중심으로 구성되어 한 문장 한 문장 익히면 저절로 관용어 상용회화 문법 등을 배울 수 있으며 학습자의 종합적인 어학능력 향상에 주안점을 두었다. 100개의 문장을 한번 듣는 것보다 1개의 문장을 백번 들어야 진정한 나의 문장이 되고 실생활에서 그 문장이 필요할 때 바로 활용할 수 있다. 패턴학습을 활용하여 많이 듣고 많이 따라 읽다 보면 놀라운 학습향상 효과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학습방법 1. 기본문형 외우기 2. 기본문형을 이용한 단어 바꾸기 연습(패턴 활용하기) 3. 음원파일을 많이 듣고 말하기

저자소개

중국 추저우대학교에서 강의를 잠시 멈추고 현재는 중국 남경대학교에서 연구와 집필을 병행하고 있음. 어학학습은 문법위주가 아닌 듣고/말하기의 중요함을 강조하고자 ‘패턴으로 끝내는 하루3분 중국어 개정판’를 출간함. (‘패턴으로 끝내는 하루3분 중국어’ ‘7일만에 끝내는 중국어 핵심어휘150’ ‘패턴으로 끝내는 하루3분 천자문’ ‘사용빈도 高 중국어회화’ ‘신HSK 기출문제 - 5급 듣기편’출간. 중국어 중/고급회화 중국어 관용회화 쏙쏙 들어오는 중국문화 등의 서적 출간예정)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 머리말
2. 일러두기
3. 중국어 발음
1) 중국어 병음과 한글 대조표
(1) 중국어 성모(聲母)와 한국어 자음 대조
(2) 중국어 운모(韻母)와 한국어 모음 대조
2) 발음 설명
(1) 운모(韻母)
(2) 성모(聲母)
3) 한어병음자모 음절표
(1) 성모와 단운모 결합
(2) 성모와 복운모, 부성운모 결합
(3) 성모와 i 결합
(4) 성모와 u 결합
(5) 성모와 결합
4) 성조 설명
4. 중국어 패턴
1) 핵심 기본 패턴
2) 의문형 패턴
3) 존재 및 소유형 패턴
4) 시간 및 기간형 패턴
5) 가능형 패턴
6) 상태 및 상황형 패턴
7) 사고형 패턴
8) 가정형 패턴
9) 비교형 패턴
10) 강조형 패턴
11) 선택형 패턴
12) 인과관계형
5. 부록
1) 듣기음원 다운로드 안내
2) 한어병음 색인
A
B
C
D
E
F
G
H
J
K
L
M
N
O
P
Q
R
S
T
W
X
Y
Z
3) '중국어 패턴' 녹음 대본 및 정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