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코스 일본 오키나와 무비트립 스크린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윤정수 | 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 2017년 06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8,100원 (10%)

도서소개

‘원코스 일본 오키나와 무비트립’은 [메가네(안경)] [니라이카나이로부터 온 편지] [펭귄부부의 만드는 법] 등, 일본 영화의 배경지인 오키나와와 그 부속 섬들(離島)을 배를 타고 여행하는 콘셉트의 로드 무비적 성격을 지닌 여행 에세이이다. 오키나와는 눈부신 바다와 에메랄드 색 바다로 인해 오래전부터 여행자들의 선망이 되어왔는데, 최근 들어 ‘티웨이’ ‘제주항공’ ‘진에어’ 등 국내 저가항공사의 취항으로 인해 ‘오키나와 여행’에 대한 관심이 더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보통 ‘오키나와 여행’ 하면 오키나와 본섬을 떠 올리기 쉬운데, 사실 약간의 시간과 경비가 더 허락된다면 ‘오키나와 부속 섬’들을 여행하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임이 분명하다. ‘원코스 오키나와 무비 트립’은 오키나와 부속 섬에서 촬영된 일본 영화를 따라 그 로케장소들을 배를 타고 여행함으로써, 오키나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제시함은 물론 오키나와 본섬 일변도의 가이드북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여행정보들을 제공한다.

‘이시가키지마‘ ’다케토미지마‘ ’요론지마‘ 등 영화나 드라마의 배경지가 된 장소들을 찾아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봄은 물론, 진취적이고 도전적 성향의 여행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오키나와 부속 섬들에 대한 실체적이고 체감 적인 정보를 제공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테마여행신문 TTN Korea와 함께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멋진 테마여행하시길!

저자소개

윤정수

KBS 공채 PD로 입사한 후 ‘밤을 잊은 그대에게’ ‘신혜수의 FM 인기가요' 등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의 PD로 활동하였고, [KBS 대학가요 축제]의 기획-연출자로 젊은 대학생층의 음악문화를 대변하는 역할을 수행하기도 하였다. 이후 SBS로 이적해서 ’윤종신의 기쁜 우리 젊은 날‘을 인기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시키는데 일익을 담당했고, 케이블 TV의 개국 이후 음악전문 채널 M-net로 자리를 옮겨 TV 쇼프로그램의 연출자로도 영역을 확장하였다.

지역민방인 iTV(인천방송)의 예능부장을 거쳐, CJ뮤직의 대표이사로서 ’성시경' '주얼리‘ ’부활‘ 및 ’임태경‘ 등의 음반을 제작하는 등 음악 프로듀서로서의 경력도 쌓았다. 2000년대 후반 태국 방콕에서 2년간 체류하면서 태국-라오스-캄보디아-미얀마-베트남 등지를 배낭여행하였고, 이때의 경험을 토대로 현재 전업 여행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별이 쏟아지는 동남아로 가요] [오키나와에서 일주일을] [두근두근 라오스] [낭만 레트로 일본 애니여행](서지 도서) 및 [원코스 일본 애니메이션](테마여행신문 TTN Korea) 등의 온-오프라인 도서를 출간하였고, 홍서범의 ’구인광고‘와 김원준의 ’내가 이 세상을 사는 방법‘ 등을 작사하기도 했다.

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은 2012년 첫 책을 선보인 이래 300 여 종의 콘텐츠를 출간한 여행 및 인문/여행 전문 출판사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작가진과 함께 신개념 여행 가이드북 원코스(1 Course), 포토에세이 원더풀(Onederful), 에세이 별 헤는 밤(Counting the Stars at Night) 등의 여행콘텐츠를 비롯해 지식의 방주(Knowledge's Ark), 知의 바이블(Bible of Knowledge) 등의 인문교양서, 원샷(1 Shot), IT로켓(IT Rocket) 등의 실용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테마여행신문 TTN Korea와 함께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멋진 지식여행하시길!

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www.themetn.com
www.fb.com/themetn
www.twitter.com/themetn
Bookstore APP https://goo.gl/3qeeZu

목차소개

판권(Publication Right)
표제지(Main Title Page)
목차(Index)
1. 프롤로그 : 오키나와, 배타고 갑니다
2. 총천연색 아열대의 섬, 오키나와
3. 영화 ‘메가네’의 섬, 요론지마
4. 낭만적 항구도시, 이시가키
5. ‘니라이카나이로부터 온 편지’, 다케토미지마
6. ‘루리의 섬’, 하토마지마
7. 일본의 끝에서, 요나구니지마
8. 다시, 오키나와
9. 에필로그 : 여행의 마지막 날 아침
윤정수의 테마여행 4부작(04)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도서목록(32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