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선생님 아미 (PDF)

행복한 책꽂이 14

글 함영연 / 그림 조에스더 | 도서출판 키다리 | 2017년 06월 2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로봇이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아이들이 희망을 가지게 하는 로봇 선생님, 아미


행복한 책꽂이 시리즈 14권. 로봇 과외 사업을 하는 로보로홈에 새로운 학습로봇 아미가 오게 됩니다. 노랑 평가를 세 번 받으면 퇴출된다는 로보로홈의 엄격한 규칙 아래 아미는 아이들의 학습 지도를 시작합니다. 첫 번째로 만난 아이는 억지로 공부를 하기 싫어해서 아미와 함께 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아미는 노랑 평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만난 아이는 독서 영재이지만 엄마의 강요 때문에 억지로 책을 읽는 수진입니다. 아미는 수진이의 마음을 이해해서 함께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지지만 또 노랑 평가를 받게 됩니다. 두 번의 노랑 평가로 아미는 종합검사실에 가서 검사를 받고, 인간과 비슷한 감정을 지니고 있는 것이 밝혀집니다. 하지만 세 번째 학습 상담에서도 빨강 평가를 받아 아미는 퇴출을 당해 고철이 될 위기에 처합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미는 과연 고철 신세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지은이 함영연
강원도 강릉에서 태어났고, 추계예술대학교 대학원에서 영상 시나리오를 공부했어요. 1998년 계몽아동문학상을 받았고, 이후에 환경우수도서상, 방정환문학상을 수상했어요. 《채소 할아버지의 끝나지 않은 전쟁》, 《가자, 고구려로!》, 《헤겔 아저씨네 희망복지관》, 《돌아온 독도대왕》, 《꿈을 향해 스타오디션》, 《할머니 요강》, 《콩 네 알 심는 아빠》, 《우렁이엄마》, 《회장이면 다야?》, 《엄마가 필요해!》 등 다수의 작품이 있어요. 현재 대학 평생교육원에서 동화창작 스토리텔링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그린이 조에스더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보며 마음을 나눌 따뜻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나는 누구지?》, 《나의 진주 드레스》, 《생각 아바타》, 《지글지글 행성을 구출하는 짜릿한 지구 교실》 들의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팥빵 먹을래, 크림빵 먹을래?》 등의 청소년 소설 표지 작업도 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그림 활동을 하고 있어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