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성공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36가지

송영욱 | 새빛에듀넷 | 2007년 03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10여 년간 금융인으로 살아온 저자가 쓴 개개인의 투자 성향에 따른 자산배분과 재테크 전략. 개인의 구체적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획일화된 전략에서 벗어나, 자신의 성향과 상황에 맞는 투자 방식을 알아내고자 하는 책이다. 이 책은 재테크에 대한 기본적 마인드의 확립을 시작으로 펀드와 주식, 보험 테크에서 종자돈을 마련하는 법까지 다양한 정보를 기본과 실전, 응용파트로 나누어 설명하고 있다. 저금리 시대의 유혹 속에서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 필요한 실용적 조언들을 함께 수록했다.

저자소개

경희대를 졸업 후 은행, 보험사, 증권사 등 모든 금융권을 두루 거치고 현재 새빛인베스트먼트에서 재테크컨설팅을 하고 있다. 다양한 금융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재테크’의 해답을 명확히 제시하는 재테크전문가다. 한국경제TV <초보부터 고수까지 눈높이증권>, MBN <파워재테크 돈이 보인다>등에 출연하였고, Yahoo! 금융 ‘샐러리맨 부자되기’ 및 Daum 금융플라자 재테크 ‘머니닥터’ 모네타 ‘재테크칼럼 및 족집게 특강’등 여러 금융포털에서 베스트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금융기관, 연수원, 상장기업EXPO, 일반법인 등에서 인기 있는 재테크 전문강사로도 맹활약하고 있다. 저서는<재테크에 성공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36가지> <누구나 20%수익쯤은 낼 수 있다> <부자가 되려면 부동산을 떠나라> 등이 있다. 한편, 시간과 정보가 부족한 기업체 샐러리맨을위하여 여러 기업체를 방문하여 <샐러리맨 부자만들기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샐러리맨들이 부자 되는 방법을 알기 쉽게 제시하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_당신의 투자성향은 무엇입니까? 1 준비 재테크, 이 정도는 알고 시작하자 01_돈이 모이는 곳에서 돈을 벌어라 02_시작하기 막막하다면 교과서를 떠올려라 03_기대수익과 손실위험은 비례한다 04_내게 맞는 재테크 전략만 찾아도 절반은 성공 2 기본 하나 펀드 테크, 주식보다 안전하고 은행보다 짭짤하다 05_펀드시대가 활짝 열렸다 06_내게 맞는 펀드 찾기 07_성향별 펀드 테크 08_빨리 시작할수록 유리하다! 적립식펀드 09_수익과 절세, 두 마리 토끼 잡기 10_부모님을 위한 목돈 마련에 생계형 저축펀드 11_주식형펀드, 제대로 알면 백전백승 12_해외펀드, 맞선 보듯 따져라 3 기본 둘 주식 테크, 수익 나는 투자에는 비법이 있다 13_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12계명 14_고수들의 조언에 답이 있다 15_유형별 투자전략, 어떻게 짤까? 16_주식도 적금처럼 투자한다, 주식저축 17_폭락장에서 살아남는 법 18_알짜 신종채권에 투자하라 4 기본 셋 보험 테크, 꼼꼼히 따지고 최대한 다이어트하라 19_보험은 저축이 아니라 소비다 20_보험 가입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21_월 10만 원이 넘는 보험은 피하라 22_기대치를 정하고 "맞춤설계"하라 23_변액보험의 실체 24_따져보자, 변액유니버셜과 적립식펀드 5 실전 라이프 사이클과 종자돈 굴리기 25_종자돈 마련도 스타일에 맞춘다 26_목돈은 나눠서 굴려라 27_결혼자금 마련도 재테크 훈련이다 28_지금 미루면 10년 후에도 집 한 채 없다 29_빠르면 빠를수록 행복한 노후가 보인다 30_내 자식, 남부럽지 않게 키우려면? 6 응용 저금리 시대의 유혹과 투자판단 31_대박상품 ELW가 나가신다 32_실패의 확률을 줄여주는 투자 타이밍 33_모처럼 주식을 샀더니 그날이 고점이다 34_고수익을 내고 싶다면 리스크를 파악하라 35_위험관리, 어렵다고 피하지 마라 36_저금리 시대의 성공투자 법칙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