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선생의 과학적 주식투자비법 - 실전투자

이승조 | 새빛에듀넷 | 2007년 0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0원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무극 선생이 25년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투자기법의 정수를 모아 책으로 엮었다. 이 책에는 복잡한 테크닉이나 특별한 기법보다는 간단한 매매원칙과 실전매매에서 반드시 익혀두어야 할 투자철학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이 책은 실전투자편으로 주가를 분석하는 방법으로 숫자의 암호 코드를 읽는 법을 알려준다. 그리고 실전 투자에 있어서 가져야 할 투자 철학과 매트릭스 매매기법을 상세히 알려준다. 무극선생의 노하우를 전수 받아 주식투자에서 높은 이익을 얻길 바란다.

저자소개

영동고등학교와 서강대 정외과를 졸업하고 1985년 대우증권 투자분석부, 1996년 동방페레그린 법인부에서 근무했다. 시카고 선물교육 이수, 성균관대 사회교육원에서 증권학, 명지대 부동산유통대학원에서 주식공학을 강의했고, 한국경제 TV 패널로 활동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증권방송 다인에셋(www.dainasset.co.kr)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개인투자자의 홀로서기를 위해 ‘무극선생 아카데미 트레이딩 센터’를 운영중이다.

목차소개

25년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투자기법의 정수 1 Chapter 숫자의 암호코드를 읽어라 1. 주가 분석에 의미 있는 숫자와 비율 2. 비율잣대의 변화와 투자호흡 조절 3. 4등분 법칙과 통계적 감각 4. 비율잣대를 통한 실전매매 숫자 3에 담긴 의미 2 Chapter 절대적 시간관에 빠지지 말자 1. 시장에는 절대원칙이 없다 2. 주당 순이익(EPS)을 활용한 매매잣대 세우기 3. 코스닥 종목에서의 매매잣대 활용 피터 린치가 구분한 여섯 가지 기업의 성격과 실전 적용 3 Chapter 투자는 철학이 있어야 한다 1. 자신에게 맞는 투자호흡을 찾아라 2. 60일 이동평균선 기준으로 본 투자철학 3. 내재가치선과 응용전략(하이닉스 사례 분석) 저점에 매수하여 고점에 매도하기 4 Chapter 매트릭스 매매기법 1. 매트릭스의 기본 원리 2. 예산선의 변화와 수평이동 전략 3. 종합지수와 각 종목의 변동성 4. 반도체 섹터 사례 분석 : 재료 노출과 시장 컨센서스 월가의 동물들과 재미있는 용어 해설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